NHN이 모바일 메신저 ‘라인’ 사업 성공으로 증권가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6월24일 한국경제誌가 보도함. Tag #NHN #라인 #LINE #모바일 메신저 #광고 #OTT 커뮤니케이션 #I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HN 모바일메신저 '라인', PC버전 전세계 출시 [리포트] 카카오톡, 사진SNS와 게임과도 연동...의미와 관전포인트 [코멘트] 보다폰, "IP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에 별도 과금은 멍청한 짓"...이통사의 달라진 시각 반영 NHN, 올해 모바일분야 역점...해외시장 신규사업 발굴에도 주력 [코멘트] 삼성판 카카오톡 ‘ChatON’, 블랙베리 버전도 출시…궁극적 지향점은 앵커플랫폼 [코멘트] NHN, 메신저 '라인'과 모바일게임 연계 강화...퍼블리싱 플랫폼으로 진화 시동 거나 [코멘트] 美 이통사들, 스마트폰 요금제 '대수술' 암시…Telco BM의 대변혁 시작되나 [코멘트] NHN-Daum, 카카오 보이스톡 등장으로 메신저 유저 이탈 우려...단기 대응으로는 역부족 [리포트] 화상기반 커뮤니케이션의 영역 파괴, 서비스와 BM 혁신도 급물살…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카카오톡, 사이버 머니 '초코' 도입...높은 수수료율로 단기적 매출 영향은 적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