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소셜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Ustream이 유료 실시간 이벤트 방송 서비스 ‘Open PPV(Pay-per-view)’의 베타테스트를 끝내고 정식 상용화한다고 발표함. Tag #OTT 동영상 #스트리밍 #실시간 방송 #유료방송 #채널 #PPV #주문형 동영상 #Ustream #YouTube #Vimeo #Twitch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日 도코모, OTT업체 Hulu에 폰빌 옵션 제공...Telco의 BaaS 사업 가능성 제시 [코멘트] 판도라TV, 스마트러닝으로 플랫폼 업체로의 진화 선언...콘텐츠 수급 등 과제도 산적 [코멘트] 커넥티드 TV, 앱 활용은 매우 부진...TV셋을 벗어난 서비스 측면의 가치 고려해야 [코멘트] 美 Netflix, 유저정보 공유 위해 SNS 연동 확대...프라이버시 이슈가 여전히 걸림돌 [코멘트] 인텔, 셋톱 기반의 자체 TV서비스 추진...OTT업체 대비 차별성 없어 파급효과는 불확실 [코멘트] 美 유료방송, 2017년까지 가입자 5% 감소 예상...TV 사업의 구조적 변화 예고 [코멘트] NHN, 포털 위기론에도 사상최대 실적...모바일화 추세 편승해 추가성장의 기회 될 수도 급성장하는 OTT 동영상 시장… 주요 서비스 3종 비교 [코멘트] 아마존, 美 CBS와 신규 콘텐츠 계약 체결...프리미엄 콘텐츠 확보 경쟁 가열 [코멘트] 구글, 英 무료 위성방송 Freesat에 YouTube 공급...글로벌 방송 플랫폼으로 진화 [코멘트] 美 위성방송 Dish, 중간광고 스킵하는 DVR 출시...BM 붕괴로 CP들 강력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