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클라우드 음악애플 iTunes Match vs. 구글 Google Music vs. 아마존 Cloud Driv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온라인동영상 시장, 아마존 등 유통업체까지 가세로 대혼전 예고…플레이어별 동향과 전망 온라인동영상, PC 넘어 모바일로 시장확대 가속화…플레이어별 전략과 관전 포인트 개화하는 클라우드 음악서비스…사업자별 동향과 전망 아마존, 퍼스널 클라우드 시장 공략 강화...무제한 음악스토리지와 iPad용 Cloud Player 런칭 구글 뮤직, 드디어 정식 런칭...Google+와 연동하는 스트리밍 방식의 공유 지원 ‘iTunes match’ 출시의 의미…애플이 제시하는 클라우드 시대의 음악 라이브러리 클라우드 음악, 글로벌 플랫폼 업체들의 격전지로 부상…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아마존, 태블릿 이어 스마트폰에도 도전하나...이통사 유통 우회하는 MVNO도 대안 [코멘트] 애플, iOS6에 자체 3D지도 서비스 탑재 예정...새로운 UX 혁신의 계기될 수도 [코멘트] 아마존, 킨들 파이어를 광고 매체화...광고기반 태블릿 BM의 성공 가능성에 주목해야 [코멘트] 아마존, 모바일광고 강화하며 전문업체 인수 모색중...수익원 다각화 위한 빠른 행보 아마존, 스마트TV 시대 맞아 자체 동영상 서비스 강화… 'Instant Video' 서비스 개요 및 최근 동향 [코멘트] 아마존, 신규 'Kindle Fire' 출시하고 기존모델 가격인하 루머...안드로이드 상태계에는 부정적 영향 [코멘트] 애플, 지도서비스 위해 지역리뷰 서비스 ‘Yelp’와 제휴...'크라우드소싱'으로 데이터 보완 [코멘트] 아마존, 3D지도 업체 인수...모바일쇼핑 UX 개선과 로컬광고에서 영향력 확대 복안 아마존, 컨슈머 서비스 대폭 강화… C-P-N-T 전 영역에서 사업 추진 [코멘트] 아마존, 자체 스마트폰 위해 폭스콘과 협력...이통사와 관계정립이 관건, MVNO도 옵션 [코멘트] 구글 Nexus7, 8월중으로 국내상륙 예고...태블릿 확산의 점화제 역할 가능성에 관심 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