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KT, 인터넷전화 앞세워 SME 시장 공략...의미와 전망
[리포트] KT, 인터넷전화 앞세워 SME 시장 공략...의미와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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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전국 300만 소상공인의 통신비 절감 및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인터넷전화 통화 서비스인 비즈콜을 출시함. 비즈콜은 전국 어디든지 동일 그룹의 회원으로 가입한 사용자끼리 올레 인터넷전화를 이용해 무료로 내선통화를 할 수 있는 그룹형 통신서비스임. 프랜차이즈 등과 같이 본점과 지점 간에 연락이 잦은 소상공인들에게 매우 유용함. 부가기능으로는 다른 자리로 걸려온 전화를 당겨서 받거나 다른 사람에게 통화를 돌려주는 기능인 내선전화 서비스임. 교환기나 키폰과 같은 별도장비 구입 없이 기본으로 제공돼 소상공인들은 사업초기 투자 비용을 덜 수 있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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