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펀딩 사이트 ‘Kickstarter’가 후원하고 있는 디지털 손목시계 ‘Pebble’이 1천만달러 이상의 기금을 확보하며 사전주문량 85,000개를 기록했다고 The Verge誌가 5월10일 보도함. Tag #Pebble #소셜펀딩 #크라우드펀딩 #Kickstarter #스마트시계 #소셜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폰의 진화, 패션 액세서리와 결합… 블루투스 활용 부가기능으로 차별화 페이스북의 소셜커머스 사업철수, ‘SNS 버블’의 경고인가? …배경과 시사점 SNS 피로현상, ‘제2의 닷컴버블’ 논란 가열…원인과 전망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커머스에 재도전...베타버전 쿠폰서비스 ‘Offers’를 5개국으로 확대 [코멘트] 스마트폰 연동 손목시계, ‘앱세서리’ 시장 대표주자로 인기…개발자용 앱스토어도 등장 손목시계형 단말, 스마트기기 연동으로 이용scene 확대…주요 제품 및 특징 SNS 동향 (04.25~05.01) - 전세계 SNS, 페이스북 강세 속 후발주자 영향력 확대 [코멘트] Pinterest, 페이스북보다 매출-고객유치 효과 높아…니치마켓에서 상당한 영향력 발휘 SNS 동향 (05.02~05.08) - Pinterest,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가치 입증 [코멘트] 소셜펀딩, 사회적 가치 창출의 장으로 진화...예술계 넘어 벤처생태계에도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