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Pinterest, 페이스북보다 매출-고객유치 효과 높아…니치마켓에서 상당한 영향력 발휘
[코멘트] Pinterest, 페이스북보다 매출-고객유치 효과 높아…니치마켓에서 상당한 영향력 발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nterest의 매출 및 고객유치 효과가 페이스북 보다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고 Econsultancy誌가 패션 유통업체 Boticca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5월8일 보도함. Boticca는 자사 웹사이트에 Pinterest의 ‘pinning’ 버튼을 설치한 결과, Pinterest가 가장 높은 리퍼럴 트래픽(referral traffic)을 기록하였으며, Pinterest를 통한 매출이 전체 매출의 약 10%를 차지했다고 밝힘. 반면, 페이스북의 비중은 전체 매출의 7%에 그침. Pinterest 유저의 지출액(180달러)도 페이스북(85달러)보다 2배 이상 많은 것으로 조사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