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글로벌 모바일광고업체 인모비 간의 제휴가 결렬됐다고 국내 언론이 4월14일 보도함. 지난 2011년12월 양측은 광고매체 공유 및 기술이전 등을 골자로 하는 포괄적 사업 협력을 진행한 바 있음. Tag #다음 #모바일광고 #아담 #AD@m #스프라우트 #HTML5 #인모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다음 스토어뷰, 홍보 수단으로 주목...제휴 및 광고계약 체결이 증가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1.18~2012.01.31) 다음, 게임검색 경쟁력 강화...루리웹의 게임정보 제공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영업이익 현황 (2011.4분기) ['11년 4Q 실적] 국내 주요 포털 실적 현황 ['11년 4Q 실적] 국내포털…NHN-다음 실적 호조, SK컴즈 적자전환 다음, '11년 Q4 실적발표...전년대비 매출-영업익 증가, 순이익은 감소 [코멘트] 다음, 자체 셋톱박스로 스마트TV 도전...배경과 의미 [코멘트] 다음, API 공개 통해 지도서비스 개발자 지원 대폭 강화...LBS 사업모델 확충에 총력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3.14~2012.03.27)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3.28~2012.04.10) [코멘트] 다음, 셋탑박스형 스마트TV 사업 개시...지상파 방송사와 협력이 성공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