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18~2012.01.31 기간의 국내포털 주요 동향입니다. Tag #포털3사 #NHN #다음 #SK컴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K컴즈, 소셜게임 ⓒ로그 앞세워 해외시장 재도전…배경과 전망 삼성-NHN, 스마트TV 검색에서 제휴…양사의 전략과 전망 NHN, SBS와 콘텐츠공급 협상 체결…배경과 의미 NHN, 오픈마켓 시장에 출사표…배경과 의미 금융권에서 제기되고 있는 NHN 위기론…실체분석과 전망 다음-SK컴즈의 연합, NHN에 맞서 ‘오월동주’ 선택…배경과 의미 현대기아차, NHN과 텔레매틱스 사업 제휴…의미와 Telco의 선택지 SK컴즈와 SKT, 소셜게임 사업투자 본격 시동…배경과 전망 NHN-다음, 불공정 행위로 구글 법적소송에 공조…배경과 해법의 방향성 NHN의 성장동력 논란…분기실적 분석과 진단 SBS와 NHN, 콘텐츠 공동사업 제휴…배경과 전망 KT-NHN, 지역광고사업 합작법인 설립…의미와 가능성 SKT 플랫폼 자회사, SK컴즈와 합병說…배경과 전망 NHN, 카카오톡 대항마 ‘라인’ 출시…의미와 가능성 다음, 검색 경쟁의 승부수 '스토어뷰' 오픈...과제와 전망 SK텔레콤-SK컴즈, 네이트온톡 출시…의미와 과제 네이버ㆍ다음, 안드로이드폰에 검색창 기본탑재 추진…의미와 기대효과 국내 NHN 영업수익·영업이익·당기순이익 추이 (2010.2분기~2011.2분기) 국내 NHN 사업부문별 매출 추이 (2010.2분기~2011.2분기) 국내 NHN 영업이익·순이익 추이 (2010.2분기~2011.2분기)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현황 (2011.2분기)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 추이 (2010.2분기~2011.2분기)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비중 추이 (2010.2분기~2011.2분기) NHN, 오픈마켓 사업 전략 대폭 수정…배경과 전망 NHN,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박차…가능성과 한계 SK컴즈의 싸이월드 글로벌화 재시도…의미와 가능성 CJ와 NHN, 방송콘텐츠 소비유통 활성화 위해 맞손… 의미와 전망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현황 (2011.3분기)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 추이 (2010.3분기~2011.3분기)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비중 추이 (2010.3분기~2011.3분기) 국내 다음 아담 월간 페이지뷰 추이 (2011.1~10) 국내 NHN 영업수익·영업이익·당기순이익 추이 (2010.3분기~2011.3분기) 국내 NHN 국내외 매출 추이 (2010.3분기~2011.3분기) 국내 NHN 사업부문별 매출 추이 (2010.3분기~2011.3분기) 국내 NHN 영업이익·순이익 추이 (2010.3분기~2011.3분기) 수익성 악화로 나타난 포털3사의 3분기 실적 NHN, 모바일메신저와 스마트폰 게임 접목을 시도…의미와 전망 NHN, 모바일메신저를 ‘네이버 라인’ 으로 통합…배경과 시사점 NHN, 위치기반 소셜쇼핑 서비스 런칭…의미와 전망 NHN, 위치기반 소셜쇼핑 추진說...기존 소셜커머스 업체들과 경쟁 예상 NHN, 日 3개 법인 통합...스마트폰 사업 강화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1.04~2012.01.17) SK컴즈, LG CNS와 콘텐츠 제휴협력...CES2012에서 싸이월드 사진첩-네이트검색 시연 NHN, 여수세계박람회 온라인 부문 공식 후원 협약식 체결 다음, 트위터 인기인물 순위 실시간검색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