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업체 ‘원어데이’가 '선주문 후생산' 방식으로 신상품을 정상가 절반 이하 가격에 판매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 '지메이크(www.Gmake.com)'를 3월7일 오픈함. Tag #소셜 #소셜커머스 #선주문 후생산 #원어데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소셜커머스 시장, 2011년에 전년대비 138% 성장 전망 美 소셜커머스 Groupon, 이벤트 티켓업체와 제휴...AT&T 등의 시장진입 견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해외시장 진출…과제와 시사점 국내 소셜커머스 업체수 추이 (2010.10~2011.3) 국내 소셜커머스 업체 매출액 추이 (2010.10~2011.3) 국내 소셜커머스 업체별 고객만족도 조사 (2011.6)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美 리빙소셜에 매각…의미와 전망 韓 소셜커머스 업계, 내실 강화 돌입…마케팅 경쟁 지양 및 서비스 품질 개선 韓 소셜커머스 시장, 3강 체제로 안정단계 접어드나…해당업체들, 실수익 창출 기대 [코멘트] 소셜커머스, 수익기반 불확실성 심화…기존 공동구매 탈피한 새로운 BM 필요 韓 공정위, 소셜커머스 미사용 쿠폰 환불제 도입...실제 적용은 올 5월부터 NHN, 소셜커머스 진출說...전국 규모의 모바일 할인쇼핑 서비스 추진 [코멘트] 티켓몬스터, "소셜커머스 아닌 로컬커머스"...빅데이터 등 수익모델 다양화 추구 공정위, 소셜커머스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 마련...상품 할인율 과장광고 금지 방통위, 소셜커머스 업체 개인정보 관리실태 최초 전면조사 SNS 주요 동향 (2012.02.22~2012.02.28) 韓 소셜커머스 피해, 지난 1년간 약 5,000% 증가 韓 소셜커머스 후속 모델 등장...정액제 가입회원들에게 매달 추천제품 배송 SNS 주요 동향 (2012.02.29~2012.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