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업체 티켓몬스터의 신형성 대표는 동 사의 서비스는 솔직히 '소셜'과는 큰 관계가 없으며 오히려 '로컬커머스'가 적합한 표현이라고 언급했다고 2월15일 디지털데일리誌가 동 대표와의 인터뷰를 인용하여 보도함. Tag #소셜 #SNS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I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소셜커머스, 2011년 소비자피해 200배 이상 증가...상당수 업체는 부도 또는 폐업 국내 소셜커머스 업계, 소비자보호 위해 자정노력 나서...위조상품 방지 및 제품평가 강화 韓 인터파크, 국내최초 페이스북 연동 소셜커머스 런칭 韓 소셜커머스 업계, 내실 강화 돌입…마케팅 경쟁 지양 및 서비스 품질 개선 韓 소셜커머스 시장, 3강 체제로 안정단계 접어드나…해당업체들, 실수익 창출 기대 韓 공정위, 소셜커머스 미사용 쿠폰 환불제 도입...실제 적용은 올 5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