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가 2월22일 개최한 'Think 2012' 기자간담회에서 "2012년 마케팅 키워드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소셜"이라고 밝혔다고 국내 언론들이 보도함. Tag #구글 #SNS #마케팅 전략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소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구매 성사 때만 광고료 지불하는 `Cost-Per-Action` 시스템 테스트 중 본격 개화기에 들어선 증강현실(AR), 차기 킬러앱으로 부상 중…최근 동향과 전망 구글폰 Nexus One, OHA 회원사간 분열 야기 가능성…마케팅 통합효과로 상쇄 기대 EU, 위치정보를 개인정보로 분류해 규제 강화키로 결정...업계 반발 예상 모바일 유저의 절반 이상..."쿠폰 등 할인혜택 있다면 개인정보 공유도 오케이" 소셜화, e-Commerce 분야에서 영향력 커져…200대 사이트의 88%가 페이스북과 연동 “Google+, 소매업계에서는 Facebook-Twitter보다 인기 많아” Media Kit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