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Verizon이 Netflix의 DVD 대여 및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인수를 고려중이라는 루머가 나오면서 Netflix 주가는 6% 이상 상승함. Tag #Verizon OTT #Verizon Netflix #Verizon Hulu #온라인 동영상 #인터넷 동영상 #스트리밍 동영상 #올드미디어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OTT와 웹2.0을 끌어안으며 IPTV2.0으로 진화를 서두르는 美 Verizon의 FiOS TV…최근 동향과 분석 [해외시각] 미디어 업계의 룰을 파괴하는 온라인 동영상, 대응에 나선 유료 방송사들…TV Everywhere의 지향점과 선결과제들 美 온라인 동영상 시청자, 최신 단말 구입율 높아∙∙∙GigaOM Pro 온라인동영상, 방송사와 온라인미디어 사이트 이용률 가장 높아...Twitter 유저의 시청시간 最多 온라인동영상 유저 10억명 시대, 4년후 전체 컨슈머 트래픽의 57% 넘어설 듯...Cisco 온라인동영상 플랫폼 시장, 글로벌 레벨의 과점구조로 재편중…개도국으로도 경쟁 확대 美 유료TV 사업자들, 코드커팅을 바라보는 시각차…케이블사업자 vs. Telco [해외시각] Netflix와 구글TV, 미디어업계 밸류체인 변화 유발...올드미디어의 변신 자극하며 방통융합 촉진 페이스북의 영상미디어 시장 진출, 소셜화 바람 어디까지 불 것인가?…동향과 전망 OTT 가입자, 4년후 IPTV의 두배로 급증...커넥티드 단말 통한 시청이 매스마켓 형성 전망 온라인동영상, PC 넘어 모바일로 시장확대 가속화…플레이어별 전략과 관전 포인트 제동 걸린 Netflix, 사업분할과 전략수정으로 돌파구 모색...OTT 동영상 시장의 환경변화와 시사점 인구통계학적 속성에 따른 美 동영상 시청행태 분석 美 시청자들, 데스크탑보다 태블릿에서 동영상 시청시간 30% 길어 가정용 커넥티드 단말, 5년후 전체 OTT 콘텐츠 소비의 27% 차지...국경없는 시장 기대 내년부터 가상 케이블MSO 출현 예고....MS, 아마존, 애플, Netflix 등이 유력 후보 美 Verizon, Hulu 인수를 심각하게 고려중...자체 온라인동영상 서비스 준비설과 동일 맥락 OTT 확산, 유료TV와 CP 측에도 호재...제로섬 게임 아니라 상호보완 공존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