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T&T가 최근 중국 화웨이의 ‘Impulse 4G’ 스마트폰을 지난 9월18일 출시함. Tag #중국 화웨이 #저가 스마트폰 #low-end 스마트폰 #AT&T #Impulse 4G #에릭슨 #iPhone 4S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폰 시장도 양극화 전망, “Mid-Market의 입지, 5년후 23% 수준으로 급감”…ABI Research 퀄컴, 150달러 이하의 저가 스마트폰을 겨냥한 MSM7227 칩셋 발표…올 연말 상용제품 등장 스마트폰 가격 하락세 급물살, 200달러이하 비중 27%...5년후에는 45%로 증가할 전망 스마트폰 수요, 신흥시장과 저가모델로 확산…1분기 출하량 5,500만대 기록 美 Dell, 100달러대 초저가 스마트폰 'Aero' 발매...안드로이드 OS에 2G-3G 겸용 안드로이드, 저가 단말-요금 공세 본격화...Low-end 신수요 개척하며 iPhone 추월 유력 2011년 단말시장 8% 성장, 저가 스마트폰 수요 급증…안드로이드 확산이 주요 동인 스마트폰, 2011년에는 저가모델이 시장확대 견인…SNS 대중화가 주요 동인 저가 스마트폰 출시 러시, 요금제와 결합되어 매스마켓 공략 시동...파급효과와 전망 애플, 안드로이드 의식해 저가 iPhone 출시는 불가피...잠재시장이 현재의 6배로 증가 中 화웨이, 단말사업 강화해 Top5 목표...안드로이드과 윈도폰 모두 채택 스마트폰 시장, 중저가 모델로 중심 이동중...애플도 내년에 중저가 아이폰 출시설 中 화웨이, 올해 스마트폰 판매 목표치 2천만대로 상향조정...10종의 안드로이드폰 출시 예정 스마트폰 올해 판매량 4.2억대에 보급율 28%, 5년후 10억대에 50% 보급 전망 대중화 단계에 돌입한 스마트폰 시장… 플랫폼 업체들의 전략 변화와 시사점 中 화웨이, 안드로이드폰 클라우드 서비스 발표…Low-end 브랜드 탈피해 Top3 진입 목표 삼성과 노키아, 양사 모두 매스마켓 겨냥해 보급형 스마트폰 라인업 발표 스마트폰 시장에서 약진하는 中 화웨이, 사업전략 전환 모색중...배경과 속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