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통신장비업체 화웨이는 최근 베이징에서 열린 신제품 및 서비스 발표회에서 “2015년까지 전세계 휴대폰 시장의 Top3 진입을 목표로 한다"는 야심찬 계획을 밝힘 Tag #화웨이 휴대폰 전략 #화웨이 스마트폰 #화웨이 안드로이드폰 #화웨이 클라우드 #Maker2.0 #스마트폰 클라우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폰 Tier2 메이커 Top 5… 주력 기종 및 성장률 스마트폰, 2011년에는 저가모델이 시장확대 견인…SNS 대중화가 주요 동인 전세계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별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10) 중국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0) 中 화웨이, 필리핀 이통사 SMART와 손잡고 세계최초 WAC1.0 대응 앱스토어의 첫 사례 발표 ‘脫제조업’으로 변신중인 단말업체들…Maker2.0 동향과 전망 中 화웨이, 통신장비 시장 접수 임박...1위 Ericsson과의 격차 10억달러까지 좁혀 스마트폰 메이커들, 세일즈포인트를 앱에서 콘텐츠로 이동...앱의 일상재화가 배경 中 화웨이, 단말사업 강화해 Top5 목표...안드로이드과 윈도폰 모두 채택 中 화웨이, 올해 스마트폰 판매 목표치 2천만대로 상향조정...10종의 안드로이드폰 출시 예정 대만 Acer, 美 클라우드 컴퓨팅업체 iGware 인수…하드웨어 사업의 부가가치 향상 도모 대중화 단계에 돌입한 스마트폰 시장… 플랫폼 업체들의 전략 변화와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