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lu와 Neflix, 외형 급성장에 감취진 고민...가입자수와 광고수익간 딜레마
Hulu와 Neflix, 외형 급성장에 감취진 고민...가입자수와 광고수익간 딜레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동영상 서비스의 시청률은 계속 증가하고 있음. 시장조사업체 comScore社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지난 6월 기준 1억7,800만명이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며, 월평균 이용시간은 16.8시간에 달했음. 그러나 이 서비스의 사업성은 아직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은 상태인데, 이와 관련해 시장분석업체 DRI가 승승장구하던 Hulu와 Netflix의 딜레마와 잠재된 리스크를 지적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