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 해 미국 인터넷 유저들이 가장 많이 방문한 SNS는 Facebook으로서, 순방문자 수에서 2위인 MySpace 순방문자수의 약 3배를 기록함 Tag #미국 SNS #미국 소셜미디어 #미국 SNS 이용행태 #SNS 방문자수 #SNS 이용빈도 #Facebook #Twitter #Linkedi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소셜미디어 이용실태 , 이용률 90% 상회 ∙ ∙ ∙SNS는 커뮤니케이션, 미니블로그는 정보수집에 활용 SNS 유저 꾸준한 증가세, 2014년 인터넷 유저 66%가 SNS 이용 日, Twitter 유저수 최대 SNS mixi 추월...이용률도 세계최고 수준 전 세계 SNS 이용시간, 전체 온라인 이용시간의 22%... 국가별 SNS 이용률 비교 중국 SNS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6~2011) 전세계 주요 SNS별 이용자수 현황 (2009) 아시아 SNS 시장, 니치마켓을 넘어 주류 시장으로 확대…기업들의 마케팅 활용 사례도 증가 SNS, 커뮤니케이션 툴을 초월해 IT산업의 트렌드세터로 부상…최근 동향과 전망 소셜미디어, 이용 시간에서 타 서비스 압도… 이용빈도는 이메일이 가장 많아 국내 SNS 가입자수 현황 (2010.12) Twitter, 자체 광고사업 호조로 기업가치 4배로 급상승...반년만에 80개 메이저 광고주 확보 미국 SNS 광고 시장규모 및 성장률 전망 (2009~2012) Facebook, 온라인광고에서 구글 맹추격 하며 강자로 부상...금년 매출 40억달러 예상 전세계 SNS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9~2012) 비즈니스전문 소셜네트워킹 업체 LinkedIn, 유저 1억명 돌파...고소득 중년층이 주고객 中 트위터풍 SNS 사이트 Weibo, 등록유저 1억명 돌파...연내 수익화도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