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이 이스라엘의 피처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 Snaptu를 추정액 약7천만달러에 인수키로 함. Snaptu는 지난 2007년 벤처캐피탈社인 Sequoia Capital과 Carmel Ventures의 투자로 설립됨. Tag #모바일 SNS #Facebook 모바일전략 #Facebook 모바일앱 #Facebook 피처폰 #Facebook Snaptu #전세계 휴대폰 판매량 #전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S-페이스북, 윈도폰7에서는 더 긴밀한 제휴…소셜기능 연계로 멀티플랫폼 실현 일반폰을 스마트폰화 해 주는 애플리 ‘Snaptu’ 폭발적 인기, 등록유저 2천만명 돌파 Facebook, 프라이버시 기능 잇따라 강화…개인정보 공개수준을 유저가 직접 제어 Facebook, 저가 피처폰 유저 겨냥한 신규 모바일 사이트 발표...다수 이통사 제휴 통해 데이터요금 면제 추진 Facebook, 모바일 지배력 위해 HTML5에 투자 강화...플랫폼별 격차 해소가 주목적 Facebook, 휴대폰 번호를 써드파티 개발자에 개방…개인정보 보호 이슈 다시 쟁점화 Facebook..."올해 우선과제는 모바일 사업 강화, 단말 접근성과 UX 개선에 방점" BM 찾은 카카오톡의 약진, 한국판 페이스북 될까?…의미와 임팩트 Gemalto, SIM 카드에 Facebook 애플리케이션 탑재…피처폰에서도 이용 가능 HTC, Facebook 특화 스마트폰 2종 발표...전용버튼 통해 다양한 기능 활용 부각 모바일 진출 원년 선언한 Facebook, 구글과는 또 다른 대립각 시도중…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