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야후, 위젯보다 강화된 커넥티드TV 소프트웨어 출시...방송사 친화적 모델로 차별화
[CES] 야후, 위젯보다 강화된 커넥티드TV 소프트웨어 출시...방송사 친화적 모델로 차별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과 구글의 광고사업 강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Yahoo가 커넥티드TV 및 셋톱박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혁신적인 이용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broadcast interactivity’라는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이를 위해 동 사는 이미 지난 2년 동안 추진해 온 커넥티드TV 서비스를 위해 NBC, ABC, 디즈니, 그리고 ESPN 등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Yahoo는 지난 2009년부터 TV 상에서 웹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위젯TV를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 구글 및 애플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