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시대, 유통채널에도 변화 조짐…이통사 대리점보다 소매유통점 선호도 갈수록 높아져
스마트폰 시대, 유통채널에도 변화 조짐…이통사 대리점보다 소매유통점 선호도 갈수록 높아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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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은 지난 2010년 5월 자사의 스마트폰 모델 Nexus One의 마케팅 전략을 수정한다고 발표했다. 온라인스토어 상의 판매부진과 Sprint와 Verizon Wireless의 판매중단으로 인해 소매유통점을 통한 판매를 시작하기로 한 것이다. 이통사라는 대규모 판매채널 상실은 단기적으로 넥서스원의 판매량에 영향을 미치겠으나, 소매유통점을 통해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겠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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