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각] 日소프트뱅크의 모바일 사업전략…“자체 앱스토어 불필요, WiFi로 전체 트래픽의 80% 이상을 커버”
[해외시각] 日소프트뱅크의 모바일 사업전략…“자체 앱스토어 불필요, WiFi로 전체 트래픽의 80% 이상을 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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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시장에서 iPhone을 독점 공급해 사상최대의 성과를 거둔데 이어, iPad의 독점공급권도 획득한 소프트뱅크는 최근 펨토셀도 추진하고 있지만, 지난 해 손정의 사장이 직접 '휴대폰=WiFi, WiFi=휴대폰'라 발언하며, 강력한 WiFi 확대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에 향후의 소프트뱅크 사업전략 및 WiFi 추진전략과 관련해 Business Network誌가 동 사의 마츠모토 부사장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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