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iPhone이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수많은 현지업체들을 따돌리고 72.2%의 점유율을 기록한 것으로 시장조사업체 MM Research Institute가 발표했다. Tag #일본 iPhone #소프트뱅크 iPhone #일본 스마트폰 #일본 iPhone 판매량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hone 일본 상륙 반년…"판매실적은 미미한 수준이지만 문화적 임팩트와 법인수요에 기대" iPhone이 일본시장에 끼친 영향…세컨드폰 수요를 환기, 메인폰의 기능은 음성 위주로 단순화 日 도코모, Android폰 'HTC Magic'을 6월중 도입…iPhone 대항마 역할 기대 [해외시각] 일본시장에서의 iPhone 영향력,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망라하는 에코시스템 형성으로 기존 BM을 압도 日 소프트뱅크, iPhone 3GS 예약판매 기대이상 호조세…“라이프스타일 자체를 바꿀 것” 日, iPhone 조작해 본 경험자의 60%..."가격은 검토대상이 아니다" 일본 iPhone 구매 만족도 조사 (2009.7) iPhone, 日 시장에서 판매랭킹 선두그룹 유지하며 롱셀러 단말로 입지 굳혀 日 휴대폰 시장, iPhone 시리즈 3종 모두 10위권내 진입하는 이변 연출 일본 소비자들의 세컨드폰 보유 현황 및 가입 이통사 조사 (2009.6) 日 외산 단말로는 최초로 iPhone이 월간 휴대폰 판매랭킹에서 선두 차지하며 이변 연출 일본 스마트폰 이용 현황 (2009.9) 삼중고에 시달리는 日 휴대폰 시장, 해외업체들의 약진 두드러져…애플과 LG전자에 주목 日 iPhone 보급대수 300만대, 전세계 시장점유율 10%…공격적 마케팅과 가격정책 효과 일본 소프트뱅크 iPhone 가입자수 추이 (2008.3분기~2009.2분기) 日 소프트뱅크의 iPhone 비즈니스 촉진책…라이트유저 유인, 오프라인 홍보매장 신설 등 일본 소프트뱅크 이동통신 가입자중 iPhone 비중 추이 (2008.3분기~2009.2분기) iPhone 놓친 日 도코모, iPad에 다시 러브콜을 보내는 이유 日 소프트뱅크, iPhone 판매량 전년대비 수백% 성장…“웹2.0 시대의 모바일방송 단말로 최적” iPhone을 지렛대로 脫 3위 기반 다지는 日 소프트뱅크…실적과 전략 분석 日 도코모와 소프트뱅크, iPhone에 이어 이번에는 iPad 공급권 계약 놓고 신경전 전세계 국가별 iPhone 판매대수 현황 (2009.6) 일본 iPhone 기능 이용 실태 조사 (2009.9) 일본 iPhone 유·무료 애플리케이션 이용 실태 조사 (20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