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2010년 회계연도 2분기(1월~3월)에 업계의 예상을 크게 웃도는 서프라이징 실적을 기록했다. 동 사의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49% 증가한 134억9,900만달러, 당기순익은 90% 증가한 30억7,400만달러를 기록해, 업계의 예측은 물론 애플의 자체 예상치도 크게 웃돌았다. Tag #애플 실적 #iPhone 판매대수 #iTunes Store 매출 #AppStore 애플리케이션 #애플 MS #애플 시가총액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Apple 주요 실적 추이 (2005~2006) 애플, 4분기 결산 눈부신 성장… iPhone 가격인하 힘입어 석달만에 139만대 판매 애플 AppStore 세확장, 갈수록 탄력 붙어...다운로드수 10억건 증가 주기 3개월로 단축 美 Verizon의 iPhone 판매로 AT&T와 치열한 경합 예고∙∙∙최후의 승자는 애플이 될 것 CDMA 버전 iPhone 출시 임박설, Verizon이 우선적 후보…타 단말업체들 긴장 iPhone 애플리케이션 이용 행태, 저녁 9시 최대 이용량 기록 전세계 주요 스마트폰 OS별 트래픽 점유율 현황 (2010.2) 미국 스마트폰·일반폰 제조업체별 만족도 조사 (2009) 애플 공식발표…iPad 판매량 사전예약분 포함 30만대, 애플리 다운로드 100만건 iPad 대히트 조짐, CP들의 골드러시 촉발할 것인가?…애플의 통제방침이 변수 미국 스마트폰 OS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0.2) iPad, 업무용 애플리케이션도 속속 등장…보안성과 VPN 대응이 해결과제 iPad용 애플리케이션,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디어 百出…VoIP와 홈콘트롤 단말로도 활용 애플, iPhone OS 4.0 정식 발표∙∙∙새롭게 추가된 기능 소개 애플, HTML5 기반의 모바일광고 플랫폼 ‘iAd’ 런칭∙∙∙수익의 60%를 개발자에게 분배 애플의 가세로 급변하는 eBook 시장환경, CP 직영의 유통모델도 등장…이통사의 역할과 기회 “AppStore 데이터는 아무도 넘보지 마”…애플, 독자 모바일 검색엔진 개발 가능성 높아져 모바일광고 시장까지 넘보는 애플…“구글의 검색엔진은 선택지의 하나에 불과하다” iPad 애플리 다운로드 초기반응, 인기 Top3 모두 애플이 직접 제작한 유료 업무용툴 애플 iPad의 주류 콘텐츠도 게임∙∙∙∙∙∙iPhone보다 유료 애플리케이션 비중 높아 애플 iPad, 업무용 수요도 기대 이상∙∙∙의료와 교육 분야에서도 도입에 호의적 애플 앱스토어 기반 광고플랫폼 ‘iAd’, 성공가능성 높지만 변수도 많아...개발자 참여가 변수 애플이 iPhone판 Opera Mini를 받아들인 이유…MS의 반독점법 패소의 전철을 미리 우회 애플 iPhone OS 4.0에 추가된 주요 기능들 iPad의 업무용 애플리케이션 5選 iPad에 대한 평가, 전세계 주요 언론사들의 이구동성...“무서운 反혁명” 전세계 애플 매출 및 주요제품별 판매량 추이 (2009.6~2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