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광고대행사 Hakuhodo가 개발한 iPhone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신문광고와 디지털 매체의 신속성 및 쌍방향성을 융합-향후 전자쿠폰 발행, 아이폰의 위치정보 및 증강현실(AR) 기능을 이용한 광고 등으로 확장할 계획임 Tag #iPhone 애플리케이션 #A-CLIP #iPhone #하쿠호도 #신문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아이폰 애플리, 신규 등록건수에서 e-Book이 게임을 추월…닌텐도에 이어 Kindle도 위협 애플 AppStore, 애플리케이션 등록 10만건 돌파…무료 애플리는 24% AR 플랫폼을 지향하는 '세카이카메라', SNS와 연계 강화 버전 발표 日 소프트뱅크의 iPhone 비즈니스 촉진책…라이트유저 유인, 오프라인 홍보매장 신설 등 영화 ‘아바타’는 통신업계의 iPhone 같은 존재, 3D 산업의 본격 개화 예고…Wired誌 iPhone으로 잡지를 구독, 모바일 매거진의 시금석 GQ 전세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규모 전망 (2009~2013) 앱스토어 매출에서 광고수익이 차지하는 비중, 3년후 25%로 급성장 전망 상당기간 애플의 독주가 예상되는 앱스토어 시장…유료, 광고, 기업용 모두에 큰 성장기회 전세계 애플 AppStore 매출 및 다운로드수 전망 (2008~2012) 2009년 12월 휴대폰 시장 브리핑...판매량 196만대로 전월대비 25만대 증가, iPhone 출시와 함께 가입자 유치경쟁 심화 美 스마트폰 시장, 안드로이드 인기 급부상… 모토로라와 HTC 시장점유율 확대에도 기여 지하철서도 청취 가능한 iPhone용 라디오 애플리 등장, 3G와 WiFi 모두 활용해 순차 재생 애플 iPad, 단말 스펙이 아니라 콘텐츠 전략에 주목해야…iTunes 중심의 원스톱 동기화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