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메이저 미디어그룹 Time Warner는 DVD 출시보다 앞서 케이블 VoD를 통해 신작 영화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범운영하고 있으며, TV Everywhere의 시험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Tag #타임워너 eBook #타임워너 TV Everywhere #TV Everywhere 출판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Time Warner 케이블, Telco 의식해 Caller ID와 VoD 서비스 추가로 자구책 모색에 나서 시련기를 맞고 있는 올드미디어, 돌파구 모색을 위한 동향과 미디어 업계재편 전망 아마존, eBook 사업을 iPhone 이외 단말로 확대하고 BM도 재검토…"Kindle과는 별도로 추진" 美 케이블사들, “TV Everywhere 연합은 TV의 미래” 한 목소리…혁신 or 기득권보호? 올드미디어와 투자자들, 모바일 미디어로 눈길 돌려…PC와는 다른 유료서비스 환경에 주목 美 미디어 업계, “음악과 신문의 전철 밟지않겠다”…지향점은 콘텐츠와 광고로 이중 수익원 확보 Hulu 견제를 위해 적과의 동침에 나선 美 케이블사들, 온라인동영상 서비스 'TV Everywhere' 런칭...의미와 시사점 美 케이블사 주도 TV Everywhere, 일단 세몰이에 성공…HBO와 Cinemax에 이어 CBS도 합류 TV Everywhere, 사업비용 충당할 BM 찾는 것이 급선무…인증기반 무료 서비스만으로는 한계 지상파방송사들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광고기반의 무료에서 유료 BM으로 전환 추세…최근 동향과 시사점 루퍼드 머독, “모바일 WSJ 서비스 유료화할 것”...Hulu도 유료화 검토 구글 CEO, 루퍼트 머독에 일침…“뉴스 콘텐츠의 유료화는 무리” 美 케이블사 TWC, 유니캐스팅과 개인화 가능한 SDV 서비스 개시…타 MSO로 확산에 주목 신문잡지 전문 앱스토어 출범, 美 Time이 범업계 JV 주도…”음반업계의 전철 밟지 않겠다” 언론사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러시…유료화 여부와 BM에서는 제각각 Hulu에 대항마로 출발한 케이블사-Telco의 ‘TV Everywhere’, 가입형 유료화 모델의 시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