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2.0을 대표하는 SNS와 블로그가 대규모 가입자 기반을 확보함에 따라 e-Commerce, 광고, 콘텐츠, 소프트웨어/ASP 등의 영역에서다양한 하부시장(downstream market)들이 새롭게 형성되고 있음 Tag #SNS #블로그 #BM #하부시장 #Downstream Markets #소셜 네트워킹 #웹 2.0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와 VoIP의 결합… Skype, Myspace와 손잡고 세계최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구축에 나서 갈림길에 놓인 SNS의 미래, 광고 이외의 수익모델은 없는 것인가? Telco들의 SNS 끌어안기, 중단기 전략 수립의 Tips…IBM 보고서 Twitter의 성공과 임팩트, Telco에 주는 교훈…커뮤니티와 써드파티의 중요성 마이크로블로그 Twitter, 모바일화와 매시업으로 SNS와 UC 시장까지 넘본다...최근 동향과 전망 Twitter 등 미니블로그의 인기, 기업으로 확산…사내 커뮤니케이션, 홍보, 마케팅에 활용 늘어 Twitter, 수익화 위해 법인용 유료버전 출시 준비중 Twitter 등 마이크로블로그용 소액결제 시스템 등장, 다양한 사업기회에 응용 예상 모바일 SNS도 개방화 추세…日 DeNA, 모바케타운의 게임API 공개해 개발자와 수익분배 한국판 Twitter 서비스들의 등장…'야그(yagg)'의 선전에 기대를 거는 이유 SNS 수익모델, 아시아가 주목 받는 이유…광고모델보다 가상아이템 판매로 직접매출 日 블로그와 SNS의 시장규모 추이 및 경제적 효과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