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ummary]국내에서 기업용 통신사업은 전용회선 임차나 전화 등으로 제한돼왔으나, KT는 올해를 기업용 통신서비스를 FMC로 확대하는 원년으로 삼고, 올해 말까지만 210만명의 가입자를 목표로 함음성 위주의 사무실 전화와 개인 전화를 통합하고 여기에 다양한 모바일 솔루션을 결합하는 스마트 오피스가 FMC를 통해 완성될 예정 Tag #기업용 FMC 시장 #UC #3W 전략 #enterprise mobility #WiFi #FMC 발전단계 #CommInfoTainment #통합커뮤니케이션 #WiFi 듀얼폰 #SaaS #VP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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