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포털 시장의 분석과 전망
국내 포털 시장의 분석과 전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인터넷 비즈니스 영역의 주류를 차지하고 있는 포털은 과거 '관문'의 역할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종목적지' 역할로 변화되어 왔음네이버, 다음, 네이트의 본격적인 3강 체제를 형성한 국내 포털 시장은 매출의 60% 이상을 광고에 의존하고 있으며, 그 중 검색광고 비중이 50%에 육박함최근 Web 2.0 시대 도래와 더불어 플랫폼 개방화 추세에 돌입한 국내 포털 시장은 모바일 영역으로까지 진출해 다양한 전략으로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