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포털의 인터넷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2006~2007) Tag #국내 포털 인터넷광고 시장점유율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1~2005)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오프라인 신문 업계의 고육지책, 거대 포탈과 광고 제휴 ... 구글에 이어 야후도 참여 국내 주요 업체별 온라인광고 매출 현황 (2005~2007) 국내 다음 분기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5.3분기~2006.3분기)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10)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Google 앞에서 뭉칠 수 밖에 없는 MS와 Yahoo, 당사자들은 미온적 MS, 모바일 광고 사업강화 위해 佛 ScreenTonic 인수... 구글과 야후 견제 목적 음성인식 기술, 모바일 검색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광고기반 BM으로 요금파괴 예고 미국 4대 포털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2004~2007) 온라인광고 시장을 둘러싼 포털 Big4의 패권경쟁, 지향점은 ‘메시지 마켓플레이스’ 미국 Yahoo의 매출 구성 및 성장률 추이 (2004~2006) 국내 NHN·다음 검색 광고 매출 추이 (2003~2006) 미국 4대 포털의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4~2007) MS, Yahoo 인수에 446억 달러 제안…상황급변으로 이번엔 성사 가능성 높아 야후 주가 급등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7) 미국 주요 포털별 온라인광고 매출 성장률 추이 및 전망 (2005~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