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내 TV방송사들이 본격화하고 있는 동영상 온디멘드 서비스의 이용자수가 최근 급격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음-2009년 가을 통합예정인 ‘Yahoo!동영상’과 ‘GyaO’의 통합 후 이용자수면에서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보여 일본 동영상 사이트 시장에 큰 순위변동이 있을 것으로 보임 Tag #일본 #동영상 사이트 #동영상 온디멘드 #Yahoo!동영상 #Gya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동영상공유사이트 유저는 30%,`YouTube`가 이용률 60%로 압도적 인기 일본 동영상 공유사이트 이용률(2007.4) 일본 VOD 시장규모 전망(2006~2011) 일본 업체별 무료VOD서비스 이용실태(2007.1) 일본 야후재팬 동영상 검색어 순위 (2007) 일본 YouTube와 니코니코동영상 검색량 추이 (2007.1~10) 日 정보미디어 이용행태 변화(1) .. 4대 올드미디어 쇠퇴일로, 동영상 UCC 급증 일본 니코니코 동영상 이용자수 및 이용시간 추이 (2007.3~8) 일본 동영상 공유사이트 이용 현황 (2008) 일본 동영상 사이트 이용시 주요 고려사항 조사 결과 (2009.1) 日 동영상 업계, 중복이용자 비율 높게 나타나…콘텐츠와 자금력간 결합 필요성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