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주기로 증폭되는 3D 열풍, 美 슈퍼볼 중계를 계기로 대중화 예고…업체들 참여 잇따라
30년 주기로 증폭되는 3D 열풍, 美 슈퍼볼 중계를 계기로 대중화 예고…업체들 참여 잇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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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2월1일 'Monsterous'라 불리는 NBC의 미식축구 '슈퍼볼 43' 하프타임 광고시간에 방영될 3D광고 시청을 위해 인텔과 펩시콜라가 제작을 지원한 3D 안경 1억5,000만개가 미국내 전역의 시청자에게 배달되었다.DreamWorks가 3월 극장에서 개봉될 'Monsters vs. Aliens' 영화 홍보를 위해 제작한 90초짜리 3D영화 예고편을 슈퍼볼 경기 하프타임에 광고로 내보낸 것이다. 또한 SoBe는 NFL 스타 Ray Lewis, Justin Tuck 그리고 Matt Light가 출연한 파드트루아(pas de trios) 형식의 'Lifewater' 60초물 광고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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