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가 영화제작사 노키아프로덕션(Nokia Productions)의 첫 영화 시사회 일정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첫 UCC 영화로 LA에 위치한 Nokia Plaza-LA에서 14일밤에 공개되며, 이와 동시에 http://www.nokiaproductions.com에서 온라인으로도 상영된다. Tag #노키아 콘텐츠 #노키아프로덕션 #Nokia Production #T-Mobile #모바일 영화 #모바일UCC 영화 #시사회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3G 동영상 서비스 활성화의 새로운 대안 : DoCoMo의 모바일용 디지털 시네마 [모바일멀티미디어] 인터랙티브 모바일 디지털 영화 Nokia, 브로커 사업으로 모바일 콘텐츠 시장 우회 재입성 시도 Vodafone-20세기폭스, 1분 짜리 모바일용 미개봉 영화 전편을 EDGE망을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 인도 Bharti 통신사업자의 영화사업 진출, 전략적 방향성 제언 메이저 영화사들의 모바일 방송 콘텐츠 사업 진출 본격화 중동 모바일 시장, 경쟁환경과 민영화율이 관건 Nokia, 모바일 TV 파급효과와 사업기회 연구결과 발표 美 미디어 업계의 모바일 투자 러시, 전환기 맞은 미국 시장이 전세계 동영상 BM 주도할 듯 Nokia, 모바일 러닝 사업에 직접 진출...중국의 거대 영어학습 수요를 겨냥 플랫폼과 콘텐츠를 아우르는 수직통합 BM 모색에 나선 메이저 단말벤더들의 전략 분석 - iPhone의 예상 임팩트를 중심으로 Nokia, 콘텐츠 영역 진출 본격화...포탈 'Ovi', 게임 'N-Gage', 음악 'Music Store' 런칭 Nokia, 사업다각화로 단순 단말벤더를 넘어 `New Nokia`지향...이통사와 관계 재정립이 관건 휴대폰이 영화촬영 도구로, ’Pocket Film’ 페스티발 개최...日 소프트뱅크 본격화되는 노키아의 脫메이커 전략, 콘텐츠 차별화와 이통사와의 관계 재정립이 관건 Nokia의 콘텐츠 사업 'Ovi', 일단은 이통사와 협력체제로 출범… Telefonica와 역할 분담 서비스 분야로 눈돌리는 Nokia의 야심… 포털 ‘Ovi’와 콘텐츠공유 사이트 ‘MOSH’로 변신전략 가동 유럽 음악콘텐츠 사업 놓고 Nokia와 Apple간의 신경전, 영국 시장부터 시작 Nokia, 아태지역 9개국 음악시장에 진출…독립계 아티스트 클럽 IAC 오픈 Nokia의 통합 멀티미디어 사이트 'Ovi'… 런칭 배경과 서비스 구성 노키아, 모바일 위젯 RSS 피드 서비스 'WidSets' 공식 런칭 휴대단말 평균판매가격(ASP)의 지속적 하락,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 무게 두겠다”…Nokia Value Chain 아닌 ‘Value Circle’의 시대 도래, 복수의 생산자와 소비자가 한 발짝 거리 노키아의 N95 단말, DLNA 인증 획득…휴대폰이 콘텐츠이동성을 지원하는 허브로 2008년은 '동영상 컨버전스2.0'의 원년, 소비행태 변화와 단말-콘텐츠 수직결합화가 동인 [MWC] 노키아, 'Ovi' 브랜드로 동영상-음악-사진 파일공유 서비스 발표…SNS로 확대 목표 모바일용 단편영화에 'Branded Entertainment' 기법 활용한 B2B 광고서비스 개시, 日 D2C Nokia, 영상콘텐츠 직접 제작에 나서…英 방송사 CH4와 손잡고 모바일과도 연계 소니 픽처스, AT&T의 모바일TV 채널 임대해 영화배급 서비스 'PIX' 런칭 모바일 콘텐츠 시장의 이통사 점유율, 5년내 25%로 감소…단말벤더와 Retailer가 더 유리 노키아, 유명 감독과 손잡고 유저참여형 모바일 영화 제작에 나서…“극장에서도 보게 될 것” Nokia, 콘텐츠 사업 확대에 잰걸음…메이저 모바일CP 伊Buongiomo와 손잡고 12개국에 진출 단말 벤더의 Value Chain 확장 경쟁과 이통사와의 관계 재정립 모토로라, Sideloading 전용의 전편 모바일영화 다운로드 스토어 런칭…이통사와 경쟁 노키아, ‘단말+서비스’ 전략 추진의 핵심엔진 ‘Qt’ 소개…오픈소스 기반의 크로스플랫폼 UI 제공 이통사를 닮아가는 노키아, IM-이메일 전문업체 Oz 인수하며 법인에서 컨슈머로 초점 이동중 노키아의 야심적 서비스 ‘Comes with Music’, 출발부터 암초 만나…이통사들이 협조 기피 삼성전자, "노키아와 소니에릭슨 BM을 추종할 생각없어…단말제조업에 집중하겠다" 세계 휴대폰 Big 5 업체별 판매량 및 영업이익 전망 (2008.3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