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령별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 이용 단말 현황 (2008.2) Tag #미국 동영상 연령별 콘텐츠 시청 이용단말 TV PC 영화관 휴대용디지털미디어플레이어 모바일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소비자의 84%, "휴대전화를 통한 TV 시청 희망" 英 소비자 TV 시청율 3% 하락, 젊은층은 PC와 휴대단말로 동영상 시청 선호 美, `YouTube 세대` 증가로 브로드밴드 환경개선 요구 높아져... 정부의 관망 자세 비난 저작권 보호위한 동영상 필터링, 거대한 잠재시장 놓고 기술 난립...표준화 추진 움직임 美 소비자, 동영상 시청 수단으로 여전히 ‘TV’를 가장 선호... PC 비율은 11% 동영상 시청형태 변화를 보여주는 최근의 동향과 향후 IPTV 시장 전개의 방향성 P2P 기반 무료 웹TV `Joost`를 통해 본 향후 IPTV의 새로운 가능성과 한계 P2P 기반 인터넷TV ‘Joost’... Skype와 닮은꼴, YouTube와의 차이점 TV 시청자들 점차 온라인으로 옮겨 간다, TV프로와 영화를 특히 선호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들이 TV 시청을 줄인 이유 (2007.7)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이 온라인 동영상ㆍTV 콘텐츠 시청시 온라인 활동 현황 (2008.2) 3G iPhone의 등장, “모바일 TV와 동영상 콘텐츠의 소비 행태에 큰 영향 끼칠 것”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수요, 시청방법-요구품질 모두 빠르게 변화...IPTV가 가장 유리 미국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 이용 단말 현황 (2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