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 이용 단말 현황 (2007.10) Tag #미국 동영상콘텐츠 이용단말 HomeTV PC 모바일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3G에서 재현되고 있는 단말기 회수소동 동영상 메일, 자바 휴대전화만 있으면 OK FOMA 신규단말기 판매호조와 도코모의 속사정 카메라폰 확산이 예고하는 수요환경의 변화와 서비스 진화 로드맵 메가픽셀급 카메라폰으로 반격에 나선 KDDI 일본 3G사업자 KDDI의 성공전략 : 네트웍, 단말, 서비스의 적절한 조화 Nokia, "3G 동영상 서비스는 `전화` 보다 `공유`가 킬러앱 미국 모바일 동영상 시청 가치 평가 (소비자조사, 2005. 2분기) 日 KDDI의 2007년 단말 전략, 음악과 디자인에 이어 차기 테마는 `동영상` VoIP와 WiFi 결합형 서비스, 기업시장부터 개화 조짐...Telco의 협조는 기대 안해야 미국 온라인 동영상 시청자수 전망 (2003~2010) 노키아 CFO, "애플 iPhone는 High-end 단말 수요를 자극할 것, 우리에게도 기회” 美 소비자, 동영상 시청 수단으로 여전히 ‘TV’를 가장 선호... PC 비율은 11% Nokia, 인터넷에 초점 맞춘 컨버전스 단말에 주력…"경쟁상대는 Apple과 TomTom" 단말 관련 산업계를 변화시킬 4대 변수: iPhone, 대체망, 모바일TV, 기업고객... In-Stat IPTV, 해외 주요 사업자별 서비스 현황 국내 휴대용 동영상 단말기 시장규모 추이 (2005~2008) 미국 연령별 온라인 동영상 시청 빈도 (2007.12)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시간 (2007.10)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들이 TV 시청을 줄인 이유 (2007.7)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시청 콘텐츠수 기준 Top 10 (2008.4) 미국과 유럽연합 5개국의 월별 휴대폰 이용 현황 (20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