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싱가포르 StarHub 서비스 부문별 가입자수 추이 (2002~2006) 프랑스 Canal+ Group 가입자수 추이 (2004~2006) 일본 디지털 셋톱박스 유형별 출하량 추이 및 전망 (2001~2009) 국내 위성방송과 케이블TV 실적 비교 (2007.9) 국내 문화콘텐츠 수출 추이 (2003~2005) 중국 반도체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1) 국내 위성DMB 가입자수 추이 (2007.5~10) LG전자, 방송사 주도의 모바일TV 기술 ‘MPH’로 美 시장진출…이통사와 대결구도 노린다 美 디지털방송 전환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조사 …34%만이 '알고 있다' 세계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디지털 미디어 이용형태 (2007.9) 국내 유료방송 가입자수 전망 (2008~2012) 국내 PP디지털 콘텐츠 자체제작 투자 계획 (2005~2012) 영국 디지털방송 가입자 현황 (2006.4분기) 결합상품 시대 국내 MSO들의 생존전략, 뾰족한 대안이 없다…쌍방향화와 콘텐츠 강화만으로는 역부족 국내 디지털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6~2007) 세계 디지털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6~2007) 국내 큐릭스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 국내 디지털케이블방송 이용 희망여부 (2007) 국내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의 실적 현황 (2007) 국내 디지털 콘텐츠 시장규모 현황 (2007) 구글, 다음 목표는 White Space 개방…TV 주파수의 빈 공간을 활용한 'WiFi 2.0' 실현 국내 디지털방송 산업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3~2007) 美 AT&T, MediaFLO 기반 모바일방송 5월부터 시작…단말은 LG와 삼성이 공급 3D 입체영상 TV, 2008년이 대중화의 원년…국내업체 '현대아이티'도 제품 출시 700MHz 주파수가 중요한 이유 2012년까지 디지털TV 전환, 통방업계 최대의 핫이슈로 부상할 듯…국내외 동향과 전망 英 BBC의 주문형 온라인TV 'iPlayer' 반응 호조…wii, iPod, 케이블 셋톱으로 채널 확대중 국내 방송사업자의 디지털전환 소요 비용 (2007~2012) 국내 온라인 및 디지털 문화콘텐츠 분야별 매출 추이 (2005~2006) 미국 NBC Universal 매출 구성 현황 (2006) 미국 Walt Disney 매출 구성 현황 (2006) 미국 타임워너 매출 구성 현황 (2006) 미국 News Corporation 매출 구성 현황 (2006) LG전자 북미 디지털방송 전환에 따른 특수 현황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