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LGT의 분기별 가입자 유치비용 추이 (2006~2008.1분기) Tag #국내 LGT 가입자 유치비용 마케팅비용 모집수수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이통3사의 마케팅 비용 추이 (2006년 상반기) 국내 LGT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이통3사별 마케팅비용 추이 (2004~2005) 국내 이통3사 마케팅 비용 추이 (2006.1분기~ 2007.1분기) LG그룹, 데이콤 앞세워 결합상품 출시와 통합마케팅 본격 시동… 하반기 VoIP 번들링에 올인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국내 이통3사 연간 마케팅비용 추이 (2000~2007.3분기) 국내 이통3사별 타임마케팅 내역 (2008) 국내 LGT 가입자 수 증가 추이 (1998.4~2008.4) 국내 이통3사 2G·3G 번호이동 가입자 수 추이 (2008.1~4) LGT의 ‘OZ’가 선보인 풀브라우징 경험, 저렴한 정액요금만 담보된다면 무선인터넷 자체가 킬러앱이 될 수 있음을 증명 국내 LGT의 실적 현황 (2008.1분기) 국내 LG계열 통신3사 실적 비교 (2008.4.28 기준) 국내 LGT의 ARPU 및 MOU 현황 (2008.1분기) 국내 LGT의 매출 구성 현황 (2008.1분기) 국내 이통3사별 가입자 수 현황 (2008.4) 국내 7개 통신사 시설투자 계획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