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TV홈쇼핑업체별 양방향 쇼핑 서비스 현황 (2008) Tag #국내 홈쇼핑 TV홈쇼핑 양방향쇼핑 GS홈쇼핑 CJ홈쇼핑 KT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日 KDDI, 모바일과 TV 쇼핑을 연계한 방통융합형 시험서비스 개시 국내 TV홈쇼핑 시장규모 현황 (2005~2007.1분기)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인터넷전화 결합 쇼핑서비스 출시 의미와 전망, LG데이콤-GS홈쇼핑 CATV와 인터넷의 홈쇼핑 장점을 결합한 'BuyLive', 웹커머스2.0의 성공 BM 될 것인가 ? KT의 TV쇼핑사업 진출, 케이블-IPTV업계-인터넷홈쇼핑 삼파전으로 비화될 조짐 TV를 중심으로 인터넷과 소매업을 융합한 신개념의 차세대 쇼핑포털 등장…日 ‘닛테레7’ 국내 홈쇼핑 5사의 취급액 추이 (2004~2007) '홈쇼핑 over IPTV'…유망 킬러콘텐츠 가능성 높지만, 서비스 오픈의 시기적 선택에는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