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부진에 부심하는 DoCoMo, 新브랜드 전략에 담긴 의지…"또 실패하면 미래는 없다"
실적 부진에 부심하는 DoCoMo, 新브랜드 전략에 담긴 의지…"또 실패하면 미래는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1위 이통사 도코모가 '나홀로 추락'의 불명예를 벗어 던지고자 7월1일부터 새로운 브랜드 로고로 출발한다고 지난 18일 발표했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에는 "두 번 다시 실패하지 않는다"는 도코모의 강한 의지가 담겨 있다...반격을 겨냥했던 '도코모2.0'의 실패지속적인 '나홀로 추락'으로 직원들의 사기도 저하비대해진 조직체계 개편우선은 단말과 서비스에 주력[그림] 새롭게 바뀐 기업로고와 판매대리점 이미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