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3사별 청소년 정액 요금제 현황 (2008) Tag #국내 이통3사 청소년 정액제 정보이용료 청소년요금제 비기 팅별 콩조절 SKT KTF LG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해외시각]KDDI의 EV-DO 정액 요금제에 대한 논쟁과 전망 美 이통사들, 마케팅 미숙으로 연간 30억 달러 손실 발생 도코모, 6월 부터 업계 최저요금의 데이터 정액제 전격 도입설 日 KDDI, 초중학생 및 실버층 대상의 초저가 할인요금제 출시 SMS에도 정액제 도입, 건당 이용단가 인하 경쟁(유럽,2005) HSDPA, 무제한 정액제가 시장 확산의 필수요건 국내 주요 모바일게임시리즈 정보이용료 및 데이터용량 추이 (2001~2006) 日 소프트뱅크, 자사 이동전화 가입자간 무료통화 요금제로 MNP 대응 日 소프트뱅크의 `신수퍼보너스` 요금제, 준비부족으로 고객신뢰 추락 위기 日 도코모, 자체분석 MNP 패인 2가지...‘초기 3G 커버리지’와 ‘비싼 요금` 이미지 英, 이통사들 데이터 정액제 도입 러시...Orange도 일시지정 요금제로 동참 일본 스마트폰 이용시 불편 사항 (2007.05) AT&T의 iPhone 요금제를 통해 본 애플-이통사의 음모 국내 이통3사 신요금제의 통신요금 인하효과 전망 (2007.10.21) 獨 T-Mobile, iPhone 전용 요금제 출시…월 71달러에 데이터 무제한 이용 국내 LGT의 연간 총투자액 추이 및 전망 (2002~2009) 음성정액제와 모바일 메일을 결합해 ‘세컨드폰’ 수요 환기 노린다…日 PHS 사업자 윌컴 英 소비자, 복잡한 이통요금제 때문에 연간 80억파운드 손해 인지 못해 소비자의 통화패턴을 교묘히 활용하는 美 이통사들의 정액제 경쟁, ARPU 올리기가 목적 무제한 음성정액제, 미국에서 유럽으로 확산…100달러 vs. 80유로 국내 이통3사별 주요 데이터 요금제 현황 (2008) 국내 KT의 국제전화 'LOVE 요금제' 상세 내역 (2008.3) 국내 이통3사별 타임마케팅 내역 (2008) 국내 이통3사 주요 데이터서비스 이용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