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가 그래픽 온라인광고의 매출 증대를 위해 새로운 온라인광고 판매 시스템인 'AMP!'를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월스트리트 저널이 6일 보도했다.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AMP!는 2008년 3분기부터 이용 가능할 전망이며... Tag #온라인광고 동영상광고 AMP! AMP AdManager 타겟팅광고 타깃팅광고 Microsoft 인수합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오프라인 신문 업계의 고육지책, 거대 포탈과 광고 제휴 ... 구글에 이어 야후도 참여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Google 앞에서 뭉칠 수 밖에 없는 MS와 Yahoo, 당사자들은 미온적 MS, 모바일 광고 사업강화 위해 佛 ScreenTonic 인수... 구글과 야후 견제 목적 음성인식 기술, 모바일 검색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광고기반 BM으로 요금파괴 예고 미국 4대 포털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2004~2007) 온라인광고 시장을 둘러싼 포털 Big4의 패권경쟁, 지향점은 ‘메시지 마켓플레이스’ 미국 Yahoo의 매출 구성 및 성장률 추이 (2004~2006)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검색-광고 경쟁 : 구글 vs. 야후 미국 4대 포털의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4~2007) MS, Yahoo 인수에 446억 달러 제안…상황급변으로 이번엔 성사 가능성 높아 야후 주가 급등 Yahoo, 최적의 선택지 놓고 고심중…구글과 제휴로 독자생존, AOL 등 제3자에 피인수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7) 미국 검색엔진별 검색광고 매출 점유율 추이 (2006.4Q~2007.4Q) 미국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사업자 Top 10 (2006.12~2007.11) 구글, DoubleClick 인수 완료…MS의 Yahoo 인수 가능성을 높이는 자극제 될 듯 구글, 웹퍼블리셔 대상의 무료 광고서비스 ‘Ad Manager’ 발표… AdSense 구입 불필요 구글의 무료 광고플랫폼 ‘Ad Manager’는 트로이목마…Telco에게 주는 교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