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온라인게임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7.1~11) Tag #국내 온라인게임 사이트 방문자수 넷마블 한게임 넥슨 피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HN 재팬, `한게임`에 휴대전화-PC간 연동형 결제 서비스 도입 한국산 게임•포털 전세계 이용 현황 게임과 광고, 업계 정상들이 제시하는 BM 결합의 성공전략 국내 주요 게임업체 실적 비교 (2006년 2분기) 국내 온라인 유료 콘텐츠 및 아이템 구매 관련 조사 국내 게임포털 점유율 추이 (2006.3~8) 국내 게임포털 사이트 주간순위 현황 (2007.1월 2주) 日,게임내 광고에 관심 고조..."잠재성 크지만, 기존 수익모델 해칠 양날의 칼" 국내 주요 게임업체 실적 비교 (2006) 국내 IPO 앞둔 주요 온라인게임업체 매출과 영업이익 현황 (2006) 국내 엔씨소프트 게임별 매출 현황 (2007.1분기) 국내 4대 게임포털 시장점유율 현황 (2007.5) 국내 게임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게임포털 주간 순방문자수 현황 (2007.6월 1주) 국내 게임 아이템거래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7) 국내 NHN 한게임에 서비스되는 온라인게임 현황 (2007.6) 국내 Big 3 게임포털의 대표 온라인게임 인기 순위 (2007.7) `쩐의 전쟁’으로 무한경쟁에 돌입한 게임 퍼블리싱 사업, 네오위즈-CJ인터넷-NHN 3파전 구도 형성 국내 예당온라인의 실적 현황 (2007.2분기) 국내 엔씨소프트 지역별 연결 매출 현황 (2007.2분기) 국내 온라인댄스게임 `오디션`의 해외 매출 추이 (2006~2007.2분기) 국내 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09) 국내 게이머의 일평균 FPS게임 이용 시간 (2007) 국내 네티즌의 온라인게임 이용시간 및 게임유형 현황 (2007) 국내 예당온라인 주요 실적 현황 (2007.3분기) LG파워콤, IPTV 콘텐츠 강화…Communication형 콘텐츠로 공중파 TV와는 다른 가치로 차별화해야 국내 베스트 신작 온라인게임 동시접속자수 추이 (2004~2007) 웹2.0 & 모바일2.0 국내외 동향 및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