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IPTV 콘텐츠 강화…Communication형 콘텐츠로 공중파 TV와는 다른 가치로 차별화해야
LG파워콤, IPTV 콘텐츠 강화…Communication형 콘텐츠로 공중파 TV와는 다른 가치로 차별화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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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2006년부터 각종 게임대회를 후원하거나 공동으로 개최한 데 이어, 최근에 '프리미엄 겜방'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게임사업을 통해 주력인 초고속인터넷 마케팅을 확대하는 한편, 향후 IPTV 시장 개화에 대비해 콘텐츠 사업역량을 강화함으로써 블루오션 개척에 나선다는 복안[Analysis]이번 LG파워콤의 게임콘텐츠 강화전략은 자사가 향후 계획중인 IPTV 서비스 제공에 있어 콘텐츠 차별화 측면에서 타 사업자에 비해 경쟁력을 가질 수 있게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또한 IPTV가 기존 지상파 방송이나 케이블 방송과 차별화 될 수 있는 점이 개인화와 양방향성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게임콘텐츠는 양방향성의 특성을 제대로 살린 콘텐츠로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IPTV의 킬러애플리케이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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