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3사 모바일게임 출시수 추이 (2005~2007) Tag #국내 이통3사 모바일게임 출시수 SKT KTF LG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게임기와 i-Mode 연계의 실체 게임시장 진입으로 맥없이 흔들리는 MS의 아성 일본 모바일 3D 콘텐츠 최신동향 점검 모바일 네크워크 게임 활성화 부진의 원인과 대책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발표 자료] 국내외 모바일 게임 시장 현황과 2005년 기회&위협 요인 분석 유무선 연동 LBS 게임 "Mogi" : Collection과 Community 결합으로 중독성 극대화 모바일 게임 산업 : CP 입장에서 본 산업구조의 혁신 방안 국내 대학생 게임 이용 실태(2006) 국내 게임시장 규모와 GDP 대비 비중 (2002-2005) 게임산업 추이 및 전망 (국내,2002-2006) 게임산업 수출입 추이 및 전망(국내,2002-2006) 게임업계 주요업체 매출(국내,2005) 모바일·비디오게임 시장규모(국내,2003-2007) 국내 대학생 모바일게임 선호도 조사(2006.4)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국내 이통3사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 이용현황(2006년 5월) 국내 통신사업자별 모바일게임 순위 비교 (2006.4.14 집계) 국내 주요 모바일 게임 업체 매출 추이 (2006년 상반기) 국내 연령대별 게임 이용(유형별) 현황 (2006년) 국내 모바일게임 이용자의 게임 이용시 불만 사항(2006년) 국내 게임시장 플랫폼별 점유율 (2004년)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매출 추이 (2002-2005) 국내 이통3사별 모바일게임 런칭 현황 (2004.7~2005.11)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의 문제점(2004년) 국내 게임업체 주력 플랫폼 비중 (2005년) 국내 게임용 휴대폰의 제조사별 인기도 조사(2006년 7월) 국내 KTF·LGT 게임순위 비교(2006년 8월 29일 집계) 국내 SKT와 KTF가 출시한 모바일게임수 비교 (2006년 8월말 현재) 국내 주요 모바일게임시리즈 정보이용료 및 데이터용량 추이 (2001~2006) 국내 모바일게임 관련 조사 (2006.12.2~4) 국내 모바일게임 정보이용료 기준 매출 전망 (2005~2008) 국내 모바일 콘텐츠 종류별 시장규모 (2004~2005) 국내 SKT/KTF 모바일게임 장르별 다운로드 순위 (2006.상반기) 국내 주요 모바일게임 용량 및 요금 추이 (2004 ~2006) 국내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8) 국내 게임 시장 업종별 매출 추이 (2004~2005) 국내 게임시장의 세계 시장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4~2007) 국내 게임시장 규모 현황 및 전망 (2002~2006)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7) 국내 온라인·모바일게임 등급분류 현황 (2002~2007) 국내 플랫폼별 게임 이용자 현황 조사 (2006) 국내 게임물 심의 접수 및 등급분류 현황 (2006.10.30~2007.4.4) 국내 게임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모바일 게임업체 컴투스의 실적 추이 및 전망 (2005~2008) 국내 게임산업 시장규모 현황 (2006) 국내 이통3사 휴대폰 다운로드 게임 서비스 이용률 추이 (2006.하반기~2007.상반기) 국내 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09) 국내 게임시장 수출입 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08) 국내 모바일콘텐츠 관련조사 (2007.8.31~9.3) 국내 모바일게임 장르별 비중 (2005) 국내 모바일 관련 콘텐츠 및 솔루션 시장규모 추이 (2004~2006)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20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