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iPhone을 손에 넣으려고 독일의 애플 매니아들은 궂은 날씨에도 수백 명이 늘어서는 등 열기를 보였다. 그러나 대부분의 독일인은 올해의 최고 주목 상품인 iPhone 출시에 무관심하다. Tag #유럽 iPhone T-Mobile 요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hone 도입 협상, 일본 이통3사도 물밑 경쟁에 돌입 iPhone, 1,800개 AT&T 대리점에서 모두 `SOLD OUT`...사흘간 50~70만대 판매 iPhone의 원가는 265달러, 마진율 55% 수준 ... 부품 공급사들 밝혀져 獨 T-Mobile, 유럽 최초로 iPhone 판매권 계약 체결...612달러에 11월부터 시판 iPhone 터치스크린의 비밀: 동작해석(Gesture Interpretation) 소프트웨어 AT&T의 iPhone 요금제를 통해 본 애플-이통사의 음모 AT&T의 iPhone 효과 : 신규가입율 40%, 이탈율 0.3% 감소...애플은 주가거품 빠져 iPhone, 9월중 유럽에 이어 내년 아시아 시장 진출... 600달러 고사양 모델이 더 인기 아시아 최초 iPhone 파트너는 대만 Chunghwa Telecom이 될 듯, 연내 250만대 계약 추진 iPhone의 유럽시장 진출, `3개국 전략`...獨T-Mobile, 佛Orange, 英O2와 데이터수익 10% 분배 iPhone 도입을 둘러싼 유럽의 동향 : 벤더가 이통사를 선택, 통신료분배 모델 정착할 듯 미국 AT&T의 iPhone 요금제 현황 (2007) iPhone 판매량 100만대 돌파로 회의론 불식, 74일만에 목표 달성...주가도 다시 반등 iPhone을 둘러싼 유럽 이통사들의 입장 차이...보다폰은 ‘신포도’, O2는 `표정관리 중` 애플, 영국시장 파트너로 O2를 최종 낙점...iPhone 시판가는 540달러로 책정 애플, iPhone 독일 파트너로 T-Mobile로 선정...8,000개 WiFi 핫스팟도 활용 iPhone 해킹 소프트웨어 또다시 기승, 애플과 해커들의 숨바꼭질 계속 이어질 듯 佛 Orange와 애플, iPhone 런칭 발표 못하는 속사정… 결합판매 금지하는 규제환경이 걸림돌 iPhone의 가장 큰 피해자는 T-Mobile과 스마트폰 Treo, 멀티미디어 서비스 부재와 UI 차이가 원인 세계 iPhone 출하량 전망 (2007~2011) 애플, 佛 Orange와 iPhone 공급계약 체결...수익의 30% 분배키로 개방을 결정한 iPhone, 의미와 임팩트…“모바일컴퓨터로 재탄생한다” iPhone 가입자당 AT&T와 Apple간 데이터 수익분배, 월평균 18달러 수준 獨 T-Mobile, iPhone 전용 요금제 출시…월 71달러에 데이터 무제한 이용 iPhone의 구매성향, 가격과 이통사 독점계약이 주요 변수…음악보다는 웹접속과 사진기능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