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컨슈머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별 평균 지출요금 현황 (2007.2분기) Tag #미국 개인고객 컨슈머용 모바일애플리케이션 지출요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위치정보 서비스,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부활...지도, SNS, 광고와 결합 추세 GPS-지역정보-SNS를 결합한 모바일2.0 검색서비스 등장...美 IAC Google, 모바일사업 신전략 발표..."독자 OS 기반의 P2P형 서비스 개발중" 모바일 업계, 연구개발 자원투입 분야별 우선순위... 음악-동영상-이미지-애니메이션順 기업들의 mVoIP 도입 빨라진다...27%는 이미 이용중, 70%는 2년내 도입 예정 모바일 구글맵, 휴대폰에서도 PC와 동일한 감각으로 이용...미국이어 일본에서 런칭 다양한 형태로 시도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기법...검색엔진-GPS-디지털맵 연계한 쌍방향성 세계 LBS 시장규모 전망 (2010) 급성장중인 휴대용 네비게이션 단말(PND) 시장, Nokia의 시장참여로 업계재편 이어질 듯 노키아, 전자지도 업체 Navteq 인수에 81억불 쾌척... TomTom과 네비게이션 시장 양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