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와 Cisco가 통합커뮤니케이션(UC) 시장 선점을 둘러싸고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했다. 지금까지 양 사는 각각 소프트웨어 시장과 네트워크 장비 시장의 선두업체로서 그간 상호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었다. Tag #UC 통합커뮤니케이션 시장경쟁 OCS2007 통합메시징 MS Cisc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지멘스, SaaS 기반의 개방형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출시 MS,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용 단말 15종 공개...삼성,LG, NEC 등 9개사 참여 MS와 Cisco의 암묵적 밀월, 통합커뮤니케이션 시장의 주도권 놓고 균열 조짐 佛 FT, IP 기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런칭... MS와 역할 분담 기업용 통합커뮤니케이션(UC) 개발을 위한 KT – MS간 파트너쉽 체결의 배경과 임팩트 기업통신의 `Service Portability` 시대를 열어가는 통합커뮤니케이션, 최근 동향과 Telco의 전략적 방향성 SIP 기반 통신서비스, 2010년 이후부터 대세 된다...5년후 전세계 가입자 절반이 이용 ‘U2’ 메신저, KT 그룹의 통합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될 것인가? 통합 메시징, 모바일로 간다..."ARPU 높이고 Churn 억제에 효과 뚜렷" 국내 이통사들, 앞다투어 모바일 IM 서비스 출시…통합커뮤니케이션 구축 경쟁의 전초전 성격 세계 애플리케이션별 UC 매출 비중 (2006) MS, 통신시장 진입 시동...기업용 UC 솔루션 Office Communicator 2007 정식버전 출시 MS 코리아, 통합커뮤니케이션(UC) 시장선점 위해 잰걸음… KT와 하나로텔레콤에 양다리 떠오르는 통합커뮤니케이션(UC) 시장, 기업들은 아웃소싱과 파워 브랜드를 선호 MS와 Cisco, 통합커뮤니케이션 시장 둘러싸고 격돌 예고...SaaS 기반 vs. 하드웨어 기반 통합커뮤니케이션, 중소기업에도 수요 충분… SaaS형 통합플랫폼 제시가 관건 MS, 통합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공식 발표…"타자기에서 워드프로세서로의 진화에 버금가는 변화" 자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