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BT가 새로운 IPTV 컨셉인 'NM2(New Media 2)'를 통해 시청자의 TV 시청행태를 바꾸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BT는 10월 8일~11일 3일간 개최되는 'Broadband World Forum'에서 'NM2'를 선보인다. Tag #IPTV 신개념 양방향성 NM2 newmedia2 부가서비스 시청자참여 BTVisio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하나TV의 광고사업 런칭, IPTV의 신수익원으로 정착할 것인가? ... NGN 기반으로 가야 진정한 타깃광고 실현 콘텐츠 소비행태 변화를 쫓아가는 `Three Screen`전략: 개념, 발전 방향, 그리고 해결과제 美 EchoStar, 슬링미디어를 3.8억불에 인수..."IPTV 업계 활성화에 청신호" 평가 TPS 경쟁 제1라운드, 평가 엇갈리는 유럽과 미국 상황..되짚어보는 Telco에게 있어 IPTV의 의미 美 AT&T, 위성TV EchoStar 인수에 250억불 제안... TPS 포트폴리오 강화가 목적 Telco들의 TPS 사업, 원가와 가격경쟁 부담으로 실속없어..."장기전으로 승부해야" 이탈리아 Fastweb의 주요 실적 현황 (2006.3분기) 소니, 다운로드와 저장까지 허용하는 ‘Sell-through’ 라이센싱… 하나TV와 싱텔과도 계약 美 Telco들, IPTV 부가서비스 경쟁에 돌입… AT&T 이어 Verizon도 셋탑기반 쌍방향 게임 런칭 하나TV, 소니와 ‘Sell-through’ 라이센스 계약…기존의 영화 콘텐츠 유통구조에 파란 예고 올드미디어의 뉴미디어 시장진출 제2단계 진입…제휴의존 모드에서 콘텐츠 독점성 앞세운 독자행보로 선회 전세계 IPTV 가입자 800만 돌파, 유럽이 300만명에 231% 증가하면서 시장확대 주도 유럽 유료TV 시장점유율 전망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