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휴대폰 시장 점유율 현황 (2005.12) Tag #일본/ 휴대폰/ 점유율/ 샤프/ 파나소닉/ NEC/ 도시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3G 단말기 개발을 겨냥한 마츠시타+NEC의 최강연합 탄생 NEC+마쯔시타에 이어 TOSHIBA와 미쓰비시 제휴 가능성 일본 단말기 메이커들의 SW 버그 대책 [해외시각] 이통사와 단말벤더 간의 힘의 균형, 무너질 것인가? 일본 단말 메이커 시장 점유율 추이: 2004~2005 日 NEC, 휴대전화 JV 설립 위해 해외 합작사 물색 日 이통사업자들, 3G 단말 라인업 확충에 나서 日샤프, 중국과 인도 등 해외 휴대전화 시장 공략에 나서 NEC,3G 단말 개발에 도시바,마츠시타와 제휴 교섭중 日 휴대폰 단말 제조사별 소비자 인식 현황 (2006) 일본 이통대리점의 생존 전략, 블루오션 법인시장을 잡아라 日 NEC-마츠시타 합작회사 설립, 3G 이후 플랫폼 공통화 가속 日 휴대폰 시장, SHARP의 독주 예고 ... 강세의 비결은? 日, 단말메이커별 시장점유율 (2006년 1Q) 2005년도 일본 휴대폰 제조사별 출하대수 및 점유율 日 NEC-마츠시타-파나소닉, 3사 합작회사 설립에 합의 일본 휴대폰 제조사별 출하대수 및 점유율 (2006 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