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예당온라인社 조정전·후 경영 목표 (2006년) Tag #국내/ 예당온라인社/ 조정전/ 조정후/ 경영/ 목표/ 매출/ 영업이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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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확산 위해 HP, Cox와 제휴 Google, Napster 인수설 부인 전자상거래, 인터넷뱅킹, 온라인증권거래 현황(국내,99-05) 국내 대학생 게임 이용 실태(2006) 온라인게임 시장규모(한국중국,02-06) 플랫폼별 세계 게임시장 전망(2002-2007) 중국 온라인게임시장 장르별 성장 전망(2004-2007) 일본 온라인게임시장 성장 추이(2005-2009) 국내 게임시장 규모와 GDP 대비 비중 (2002-2005) 게임산업 추이 및 전망 (국내,2002-2006) 게임산업 수출입 추이 및 전망(국내,2002-2006) 게임업계 주요업체 매출(국내,2005) 美 모바일게임, 가격 상승과 이용자 증가로 매출 급증(2005.09-2006.01) 중국 온라인게임 매출 전망(2004-2009) 중국 온라인게임 매출 실적(2001-2005) 중국 온라인게임 이용자수 전망(2004-2009) 중국 온라인게임, 제조국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4-2005) 국내 캐주얼 온라인게임 3인방 현황(2006년) 온라인 콘텐츠 가입 가구수 전망 (서유럽, 2003-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서유럽,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 전망 (서유럽,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서유럽, 2004-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프랑스, 2003-2008) 온라인 콘텐츠 가입 가구수 전망 (프랑스, 2003-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전망 (프랑스,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전망 (프랑스, 2003-2008) 온라인 콘텐츠 가입 가구수 전망 (영국, 2003-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 (영국,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 전망 (영국,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영국, 2003-2008) 넥슨 ‘메이플스토리’ 매출액현황 (2004-2006) 한·중·일 온라인게임 업체 비교(2005) 일본 유형별 게임시장 규모 추이 (2002-2007) 온라인 콘텐츠 가입 가구수 전망 (독일,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전망 (독일,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독일, 2004-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 (독일,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스페인, 2004-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 전망 (스페인, 2003-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 (스페인, 2003-2008) 온라인 콘텐츠 가입 가구수 전망 (스페인, 2003-2008) 온라인 게임 가입자 전망 (서유럽,2003-2008) 온라인 게임 가입자 전망 (영국,2003-2008)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영국,2003-2008)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영국,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영국,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전망 (영국,2003-2008) DTV 및 콘솔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영국,2006-2008) DTV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영국,2005-2008) PC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영국,2003-2008) 중국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현황 및 전망 (2003-2008) 중국 여성 온라인무비이용자의 영화 장르 선호도 (2005.12) 온라인 콘텐츠 가입 가구수 전망 (이태리, 2003-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 (이태리,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 전망 (이태리,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이태리, 2004-2008) [해외시각] 빌 게이츠가 말하는 차세대 웹 트랜드 전략 온라인 콘텐츠 가입 가구수 전망 (스웨덴, 2003-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 (스웨덴,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 전망 (스웨덴,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스웨덴, 2004-2008) 한국산 게임•포털 전세계 이용 현황 온라인 게임 가입자 전망 (독일,2003-2008)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전망 (독일,2003-2008) DTV 및 콘솔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독일,2006-2008) DTV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독일,2005-2008) PC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온라인 게임 가입자 전망 (스페인,2003-2008)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전망 (스페인,2003-2008) DTV 및 콘솔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스페인,2006-2008) DTV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스페인,2005-2008) PC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온라인 교육 서비스 매출 전망 (서유럽,2003-2008) 중국 온라인음악 이용자의 불법음반에 대한 태도 (2005.5) 중국 온라인음악 이용자의 일평균 이용시간 (2005.5) 중국 온라인음악 시장규모 전망 (2003-2010) 국내 온라인 음악사이트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5.11.7~2006.1.1) 중국 온라인음악 이용자 전망 (2002-2008) MS, Google 겨냥한 온라인 지도 서비스 Window Live Local 출시 온라인 콘텐츠 스토리지, 디지털 음악 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부상 중 미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08) 국내 온라인게임 사이트 방문자수 순위 (2006.4.3~4.9) 브라질 인터넷 및 온라인게임 이용자 분석 (2005년) 국내 온라인게임 총 이용시간 순위 (2006.4.7~4.13) 브라질 유형별 온라인게임 불법 복제율 (2005년) 국내 온라인게임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6.4.2~4.8) 국내 온라인 디지털 콘텐츠 산업발전 전망 (2010년) 온라인 쇼핑, 저가 전략보다는 아이템, 브랜드 파워가 더욱 중요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간당평균방문자 대비 구매전환 비율 (2006.5.1~5.31) 전세계 인터넷음악/ 모바일음악 시장규모 전망 (2004-2010) 전세계 지역별 인터넷음악·모바일음악 시장점유율 (2005년) 이베이, AdSense에 대항하는 'eBay AdContext' 시스템 공개로 웹 광고 시장 진출 선언 Google, 온라인결제시스템 GBuy 공개…eBay-PayPal에 도전장 전세계 전통음악시장 vs 온라인음악시장 수익배분율 변화 Amazon, 도서에서 식료품으로 온라인 판매 영역 확대 국내 연령대별 게임 이용(유형별) 현황 (2006년) 국내 게임시장 플랫폼별 점유율 (2004년) 세계 주요 국가 온라인뱅킹 이용빈도 비교(2005년) 미국 온라인뱅킹 이용가구수 전망 (2004~2010) 게임과 광고, 업계 정상들이 제시하는 BM 결합의 성공전략 미국 PC게임(온라인게임) 소매시장 톱10위 (2005년) 아태지역 및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 전망 (2010년) 세계 온라인게임 유료가입자 기반 수익 전망 (2001~2011) 세계 온라인게임 장르별 매출 현황 (2005년) 한국•일본의 온라인게임 및 전체 게임시장 비교 (2005~2007) 美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 매출 전망 (2004~2010) 美 온라인포탈업체의 클릭당비용지불 광고 방식 비교(2006년) 국내 온라인 음악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2.7~2006.1) 국내 온라인 만화사이트 관련 소비자 이용도 조사 (2006.7.8~7.10) 국내 게임업체 주력 플랫폼 비중 (2005년) MS의 iPod 킬러폰 계획…성공이냐 실패냐, 업계 엇갈린 전망 보여 일본 온라인게임 이용자 월 평균지출(ARPU) 추이 (2004~2005) 일본 플랫폼별 온라인게임시장 전망 (2006~2010) 국내 온라인 음악 서비스 시장 규모 추이 (2000~2005) 세계 온라인 음악 서비스 시장 규모 전망 (2004~2009) 구글 광고 수익 및 미국 온라인 광고시장 점유율 추이 (2002~2005) 미국 온라인 광고 수익 추이 (1997~2006) 국내 오프라인 및 온라인음악 시장 규모 비교 (2001~2004) 국내 통신 서비스별 민원제기 현황 (2006년 2분기) 한•중•미 3국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 전망 (2010년) 국내 네티즌의 성별·연령별 쇼핑시 인터넷입소문의 영향 (2006.5.20~5.29) News Corp, 웹 시장에 본격 투자 계획 … Google과 온라인 광고 계약이 첫 지표 日 디지털 콘텐츠 시장, 11%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 예고 美 MVNO, 웹 마케팅 활용도 낮아 … Helio와 Virgin이 선두주자 중국 온라인게임 판매액 및 성장율 추이 (05Q1~06Q1) 일본 온라인게임 이용요금 타입별 비중(2006년) 국내 온/오프라인 음악 서비스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5) 온라인 게임, 게임산업 종주국 일본에서 차세대 컨버전스 견인차로서의 가능성과 향후과제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일본 온라인 디지털 음악 시장 규모 (2006년 상반기) 소니에릭슨, "금년내로 Nokia와 동일한 단말-콘텐츠 통합 온라인음악 서비스 런칭하겠다" Telstra, 유선 시장 수익악화 대응책으로 해외시장 진출 선택…中 온라인 사이트 인수로 광고 사업 다각화 Disney, 중국 모바일광고 업체 인수로 아시아 진출 본격화 국내 온라인게임 빅3업체 매출 목표 (2006년) 미국 온라인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2006년 7월) 미국 온라인 동영상공유사이트 점유율 현황 (2006.5) `뮤직 게놈 프로젝트` 신드롬의 진원지 美 Pandora, 인터렉티브 음악 서비스의 가능성을 노크하다 美 AT&T, 월 20달러의 온라인 유료 TV 서비스에 도전장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월간 순방문자수 (2006.1~8) 미국 온라인 구전 마케팅 유형별 신뢰도(2006년 8월) 국내 연령대·성별 온라인쇼핑 매출 현황 (2006.1~6) 국내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2003~2007) 일본 온라인 게임 등록회원 수 추이 (2004~2005) 국내 게이머의 PC방 이용실태 (2006.9.7~13) 일본 온라인 게임 과금회원 1인당 평균 매출 (2004~2005)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및 엔씨소프트 일본 매출 추이(2002~2005) 일본 온라인 게임 유료결제 회원 연령분포 일본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 (2004~2005) 국내 온라인 유료 콘텐츠 및 아이템 구매 관련 조사 국내 4대 온라인게임 광고주 월별 광고비 집행 현황(2005) 국내 온라인 콘텐츠 이용자 성별 분포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