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국내·외 시장 휴대폰 평균판매가격 (2006년 2분기) Tag #국내/ 삼성전자/ 국내 시장/ 국외시장/ 휴대폰/ 평균판매가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otorola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MOTO"와 글로벌 전략 무선랜/이동통신 듀얼모드 단말기 출시 해외동향 Symbian의 기선제압과 MS 전략변화의 향방 단말기 벤더 Big5의 2002년 실적 및 전략 CeBit 2003 동향점검 : 다기능 복합단말기와 WCDMA폰의 경연 국내외 단말 메이커들의 무선인터넷 진출전략 -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Nokia 연합세력과 삼성의 협공으로 위협받고 있는 Qualcomm의 아성 [Telecom 2003 정리] 총괄편 : Broadband, Wireless, and ‘Reconnect’ 국내 이통사의 단말기 UI 표준화 추진 배경과 의미 [통계] 휴대폰 벤더별 시장점유율 (2003년 4/4 분기) 단말기 규격 공통화를 위한 유럽 선발이통사들 간의 연합결성과 향후 전망 [해외시각] 무선분야에서 약진하고 있는 삼성전자 단말기 벤더의 콘텐츠 사업 전략과 동향 - 삼성전자와 파나소닉을 중심으로 - Samsung, 통신서비스 시장 진출의 가능성과 전망 美 Verizon, CDMA-GSM 로밍지원 삼성 `월드폰` 350달러에 출시 노키아와 삼성전자도 `지갑휴대폰` 출시 검토, Philips칩 탑재 유력 삼성전자, "마진율 감소 불구 금년 내 세계시장 점유율 2위로 부상할 지도…" 한국 단말기 업체들의 약진, Nokia 입지 위협중… In-Stat/MDR 삼성전자, 美 Sonus의 이동통신 VoIP 솔루션 재판매 계약 체결 카메라폰 응용, ‘프린팅’ 보다는 ‘공유’ 서비스가 주류가 될 듯 모바일 게임의 성장 엔진: 게임폰과 모바일 3D 게임 리눅스 기반 휴대전화 개발 봇물, 최소 20개 단말업체가 참여중 美 Sprint, 삼성전자의 CDMA/GSM 듀얼단말로 로밍서비스 개시 [CeBIT2005] 고기능 단말 출시 러시, 서비스와 연계 없이는 무의미 3GSM World Congress를 통한 DVB-H의 약진과 T-DMB 확산 전략의 변화 필요성 삼성전자, Philips의 저전력 무선랜 탑재 듀얼모드 단말 출시 Sony의 이통서비스 야심과 삼성전자에게 주는 시사점 삼성 고가단말기 전략의 미래 해외 모바일 방송 플레이어 동향 [2] : 유럽 중심국을 시작으로 세력 발휘에 들어간 T-DMB Qualcomm, 삼성전자와 칩 생산 계약 체결 휴대폰 내수 시장 실적(국내,02-05) 삼성전자, 크로아티아 H1과 WiBro 기반 TPS 전략 제휴 체결 전세계 휴대전화 시장, 상위 6사 독점력 강화 삼성전자, 보다폰K.K.의 3G 단말 출시로 일본시장 상륙 국내 제조사별 휴대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년 1분기) 세계 휴대폰 업계 순위별 판매량 (2001-2005) 국내 보조금 지급 전후 제조사별 인기 휴대폰 일평균 판매량 (2006년 4월) 업체별 북미 휴대폰시장 판매현황(2005년) 국내 휴대폰 3사 분기별 판매현황(`05-`06Q1) IT업종 R&D 투자 TOP 5 업체 (2004-2005) 북미 LCD 업체별 점유율 (2005.12.31~2006.4.1) 세계 HDD 업체별 시장점유율(2004-2005) 삼성전자·LG전자 WCDMA 단말기 판매 현황 (2005년 1분기~2006년 1분기) 휴대폰 3사 내수 판매량 (`05Q4~`06Q1) 국내 휴대폰3사 월별 판매량 현황 (2006년1월~4월) 미국 평판TV 시장점유율 변화 (2006.1~3) 삼성전자 휴대폰 판매량 및 판가 (2005년 4분기-2006년 1분기) 삼성전자 통신부문(휴대폰) 실적 (2006년 1분기) 삼성전자 휴대폰 판매규모 전망 (2003-2006) 삼성전자 지역별 휴대폰 판매비중(2005년 4분기-2006년 1분기) 세계 휴대폰 업체별 휴대폰 출하량 및 시장점유율 (2006년 1분기) 북미 휴대폰 시장점유율 (2006년 1분기) 세계 낸드플래시 시장점유율 순위 (2005년 국내 대형 LCD 패널 출하실적 (10.4인치 이상, 2005년) 국내 휴대폰 제조사별 판매량 현황 (2006.4-5) 세계 휴대폰시장 분기별 점유율 (`05Q1~`06Q1) 국내 휴대폰 제조사별 시장 현황 (2002년~2005년 상반기) 세계 주요 휴대폰 업체 모바일TV 시장점유율 전망 (2010년) 삼성전자 DMB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2006년 상반기) 국내 휴대폰 빅3 업체별 내수실적 현황 (2006년 상반기) 국내 삼성전자·LG전자 월별 휴대폰 출하량 추이 (2004.1~2006.6) 국내 제조사별 모바일뱅킹폰 출시 종수 현황 (2006년 상반기) 세계 주요 휴대폰 업체 시장 점유율 (2005년~2006년 1분기) 국내 휴대폰제조사별 NCSI 점수 (2005-2006) 세계 휴대전화 업체별 영업이익율 추이(2005년 1분기~2006년 1분기) 국내 삼성전자 경영 실적 현황 (2006년 2분기) 국내 삼성전자 휴대폰 판매 실적 (2006년 2분기) 삼성전자 휴대폰 사업부 분기별 실적 추이 및 전망 (2006) 세계 휴대폰 빅5업체별 경영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분기별 WCDMA 단말기 판매량 추이 (Q1`05~Q2`06) 삼성전자 매출 및 당기순이익 실적 추이 (2001~2006.1분기) 주요 휴대폰업체(노키아/삼성/LG)의 세계 지역별 판매 현황 (2006년 2분기) 삼성전자 사업부문별 영업이익 현황 (2006년 2분기) 삼성전자 휴대폰 지역별 출하량 및 점유율 (2006년 2분기) 삼성전자 사업부문별 매출 현황 (2006년 2분기) 북미 휴대폰 시장 판매량 및 점유율 (2006년 2분기) 전세계 휴대전화시장, 2006년 2Q 18.3%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