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휴대폰 판매량 및 판가 (2005년 4분기-2006년 1분기) Tag #삼성전자/ 휴대폰/ 판매량/ 수출판가/ 국내판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세계 휴대전화 단말기 시장동향 및 예측 [통계] 전세계 휴대전화 단말 시장 점유율 (2002년 1분기) 중국 이동통신단말기 시장, 황금알을 낳는 거위? Motorola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MOTO"와 글로벌 전략 중국 토종 단말기업체의 성장비결과 국내에의 시사점 [통계] 전세계 카메라폰 시장전망 (2003년) 무선랜/이동통신 듀얼모드 단말기 출시 해외동향 Symbian의 기선제압과 MS 전략변화의 향방 단말기 벤더 Big5의 2002년 실적 및 전략 CeBit 2003 동향점검 : 다기능 복합단말기와 WCDMA폰의 경연 국내 단말기 메이커의 경쟁력 요인분석과 향후 전망 국내외 단말 메이커들의 무선인터넷 진출전략 -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국내 단말메이커들의 내수전략 및 신제품 출시동향 Nokia 연합세력과 삼성의 협공으로 위협받고 있는 Qualcomm의 아성 2/4분기 전세계 단말기 시장현황 MS와 Motorola의 제휴로 인해 가속화되는 단말기 OS 경쟁구도 [통계] 서유럽 단말기 시장, Nokia와 삼성만이 약진 (2003년 2/4분기) [Telecom 2003 정리] 총괄편 : Broadband, Wireless, and ‘Reconnect’ [특화단말기] 홈네트워크 시대를 대비하는 리모콘폰 [통계] 휴대폰 벤더별 M/S (2003년 3/4분기) 국내 이통사의 단말기 UI 표준화 추진 배경과 의미 [CES 2004 리뷰] 휴대폰 메이커의 출품 동향 : 고기능 CDMA 단말과 스마트폰이 주류 [통계] 휴대폰 벤더별 시장점유율 (2003년 4/4 분기) 단말기 규격 공통화를 위한 유럽 선발이통사들 간의 연합결성과 향후 전망 WiMAX를 둘러싼 해외 Key Players의 최근 동향과 국내 WiBro의 생존전략 [해외시각] 무선분야에서 약진하고 있는 삼성전자 [통계] 2004년 1/4 분기 휴대폰 벤더별 M/S 단말기 벤더의 콘텐츠 사업 전략과 동향 - 삼성전자와 파나소닉을 중심으로 - 디지털홈워킹그룹, "DLNA"로 명칭변경 배경과 의미 Samsung, 통신서비스 시장 진출의 가능성과 전망 WiBro 사업, 하나로-삼성 연합의 가능성 Club Nokia의 사업축소 발표와 국내 상황과의 유관성 통신서비스와 제조업의 분리 or 겸업 허용, 정책목표의 원점으로 돌아가 절충점 찾아야 삼성전자, "마진율 감소 불구 금년 내 세계시장 점유율 2위로 부상할 지도…" 한국 단말기 업체들의 약진, Nokia 입지 위협중… In-Stat/MDR 전세계 모바일 TV 보급, 2009년 2억 7,000만명에 이를 전망 전세계 단말시장 점유율, Samsung이 Motorola 제치고 2위로 등극 카메라폰의 대세적 보급, 이통사 수익에는 악영향 줄 가능성 높아 삼성전자, 美 Sonus의 이동통신 VoIP 솔루션 재판매 계약 체결 카메라폰 응용, ‘프린팅’ 보다는 ‘공유’ 서비스가 주류가 될 듯 모바일 게임의 성장 엔진: 게임폰과 모바일 3D 게임 리눅스 기반 휴대전화 개발 봇물, 최소 20개 단말업체가 참여중 [3GSM 총회] 테마 정리 : HSDPA, 분업형 비즈모델, 저가 단말 美 Sprint, 삼성전자의 CDMA/GSM 듀얼단말로 로밍서비스 개시 차별화를 위한 단말 메이커들의 새로운 고민 … 디자인 or 기술 ? [CeBIT2005] 고기능 단말 출시 러시, 서비스와 연계 없이는 무의미 모바일TV, "Personal Media"로 자리매김해야 소비자는 지불 의향 3GSM World Congress를 통한 DVB-H의 약진과 T-DMB 확산 전략의 변화 필요성 노키아와 모토로라의 약진, 삼성과 소니의 부진 삼성전자, Philips의 저전력 무선랜 탑재 듀얼모드 단말 출시 2005년 1사분기 단말 제조사 실적 분석과 전망 Samsung, "차세대 스토리지 전략 시동, 플래시 메모리로 HDD 시장에 진입" Nokia, 이제서야 삼성의 비밀을 깨닫다 : GSM/CDMA 부품 공용화 삼성, T-Systems와 T-DMB 단말기 시연 이통사의 가정영역 사업확대, 가전업체와의 경쟁 초래 Sony의 이통서비스 야심과 삼성전자에게 주는 시사점 삼성 고가단말기 전략의 미래 해외 모바일 방송 플레이어 동향 [2] : 유럽 중심국을 시작으로 세력 발휘에 들어간 T-DMB 日 보다폰, 삼성 단말 도입 검토 중 일본 단말 메이커 시장 점유율 추이: 2004~2005 新 전국시대를 맞이한 일본 이통시장 [2]: 글로벌 단말 메이커의 일본 진출 전략과 시사점 Qualcomm, 삼성전자와 칩 생산 계약 체결 방송사와 가전업체, HDTV 표준화 위해 연합체 구성 日 이통사업자들, 3G 단말 라인업 확충에 나서 알카텔, 모바일 WiMAX 조기 출시 위해 삼성과 협력 휴대폰 내수 시장 실적(국내,02-05) 프랑스 T-DMB 컨소시엄, 시범 서비스 개시 삼성전자, 크로아티아 H1과 WiBro 기반 TPS 전략 제휴 체결 전세계 휴대전화 시장, 상위 6사 독점력 강화 국내 주요 전자부품업체 매출(2004-2006) 삼성전자, 보다폰K.K.의 3G 단말 출시로 일본시장 상륙 국내 제조사별 휴대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년 1분기) 세계 휴대폰 업계 순위별 판매량 (2001-2005) 중국 휴대폰시장 국외브랜드 시장점유율 (2005년) 국내 보조금 지급 전후 제조사별 인기 휴대폰 일평균 판매량 (2006년 4월) 업체별 북미 휴대폰시장 판매현황(2005년) 국내 휴대폰 3사 분기별 판매현황(`05-`06Q1) IT업종 R&D 투자 TOP 5 업체 (2004-2005) 중국 GSM 휴대폰 업체별 시장점유율 (2005) 북미 LCD 업체별 점유율 (2005.12.31~2006.4.1) 세계 HDD 업체별 시장점유율(2004-2005) 삼성전자·LG전자 WCDMA 단말기 판매 현황 (2005년 1분기~2006년 1분기) 휴대폰 3사 내수 판매량 (`05Q4~`06Q1) 국내 휴대폰3사 월별 판매량 현황 (2006년1월~4월) 세계 LCD TV 10대 제조업체 출하량 추이 (2005년 2분기~3분기) 미국 평판TV 시장점유율 변화 (2006.1~3)